[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조회 2276 추천 0 댓글 13
안녕하세요

미국서 살고있는 대학교 2학년생입니다 ㅎㅎ

다름이 아니라.. 제가 요번에 알게된 누나가 있는데요

참 이렇게 빠르게 친해져 본적은 또 첨인것같네요 한 2번 만나고 말 놓고 (저보다 2살위)

요번에 영어 클래스 같이 듣고 있는데 이 누나가 계속 저보고 편하다고 하네요

제가 연애경험 머 이런건 0번이라... ㅠ.ㅠ 괜시리 신경쓰이게 되고 ㅋㅋ

막 그 여자분이 하는말이 계속 나한테만은 솔찍해야댄다고 그렇게 말을 하더라구요

이게 그냥 날 동생으로만 봐서 이러는건지... 아 지나가는말로 너만 괜찮으면 난 언제나

오케이야 라는 말도 한적이있는... 근데 참;;

괜시리 저만 해벌래 하는건가여 ㅋㅋ 도저희 모르겠네염 ㅜㅡㅜ 이누나가 나한테 관심이

있다면 저는 당연히 오케이인데 말이죠 ㅎㅎ

지금 밥도 한 2번 먹었는데 한사코 자기가 낸다고 ㅡㅡ; 그래서 월요일날 밥먹으면서

자기가 무조건 산다고 그래서 그럼 수요일날 내가 살께 그러고 나왔는데 ㅡ,.ㅡ 여자 분+ 저희

둘친구 여자분 하고 저랑 가서 오늘 점심 먹는데 하필이면 카드에 돈넣고 현금 안가지고 왔을때

이렇게 3명이서 먹게되서 ㅡㅡ; 제가 낸다고 하니까 또... 자기가 내더라구요.. 아 진짜

재가 성격이 한번 얻어먹으면 담번엔 재가 사야지 마음이 편하거든여 .. 얻어 먹거나

도움 막 받는걸 그리 좋아하진 않아염.. 도움 주는건 좋아할지언정 ㅠㅠ

그래서 이것참 어케해야할지... 온프분들 도와주세여 -_-;;; 여러분이 보기에는

약간의 관심이 있는걸까요? 그랬으면 좋겠다는 ㅋㅋㅋ 아 참 그리고

막 저한테 할말있다고 근데 이말하면 막 재가 누나 다신 안본다는 말 할지도 모른다고

그래서 머냐고 했더니 나중에 알려주겠대요 내가 언젠간 물어볼거 같다고 ㅡ,.ㅡ 근데

전 진짜 물어볼게 없는데 말이죠? 아 여자분들 마음은 도저희 해석 불가.. ㅡㅡ;

조언좀 부탁드려요 의견등등 ㅜㅜ
Comment '13'
  • ?
    조흔사람 2009.08.27 12:47
    백마임?
  • ?
    훈이 2009.08.27 13:16
    ㅇㅇ 관심이 있으니까 저런행동하지
    없으면 하겟누...
    힘내시구려 고고싱
    차일꺼두려워하면 못씀
  • ?
    총울림 2009.08.27 14:20
    아으으으 진짜 모르겠습니당 ...

    조금더 지내봐야 알려나 ㅜㅡㅜ
  • ?
    서린 2009.08.27 21:09
    그 여성분이 님에게 장난삼아 " 너가 괜찮다면 언제나 오케이야~ "
    이런 거일 수도 있었겟지만 하는 행동으로 보나 말하는거 보아하니
    어느정도 님에게 호감이 있다고 생각해도 될듯 합니다.

    님이 정말로 확실하게 그분의 마음이 어떤지 알고 싶으시다면
    일단 좋아한다고 고백을 해보세요.. 단 상대방의 분위기가 조금 아니다 싶으면..
    " 누나가 저번에 내가 괜찮으면 오케이라고 해서 그냥 해봣어~" 라고 장난인것처럼 말해도

    될것 같네여..
    대놓고 고백했다가 거절당하면 다시 예전처럼 보기가 좀 힘들것 같기도 하니깐여.
  • ?
    RubyTale 2009.08.28 00:03
    연애경험 無...

    ... 그런건 ↓↓↓↓↓↓↓↓↓↓↓↓↓↓↓↓↓↓↓↓↓↓↓↓↓↓↓

    이분들이 답해줄듯......ㄷㄷ;
  • ?
    다이옥신 2009.08.28 00:26
    좋을때군염~_~ 떄묻지않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
    사이드이펙트 2009.08.28 13:27
    이런... 시바 .. 아메리칸 드림.. 아 .. 시바.. 아.. ㅠㅠㅠㅠ 아 서럽다 인간적으로 무지 서럽다. 백마면 동양남자라면 한번 잡아채고 봐야돼요
  • ?
    총울림 2009.08.28 13:33
    ㅎㅎ 백마 아니에여

    참 그리구 한국분들이 착각하시는거 있는데

    백마들은 동양인 남자애들 별로 안좋아 한답니다 ㅋㅋㅋ
  • ?
    총울림 2009.08.28 13:34
    그나저나 별로 신경안썻느데 갑자기 그 누나 신경쓰이네여 -_-;;

    오늘 괜시리 문자 보냈다가 씹힌듯 ㅜㅡㅜ? 대채왜?!!!

    모하냐고 보냈을 뿐인데 ....... 어제 모 잘못 보인건가 ㅜㅡㅜ
  • 새벽녘 2009.08.29 13:27
    #총울림
    밀고 당기기의 시작인듯
  • ?
    핑크레이디 2009.08.29 15:34
    님 메신져하시나요 네이트라던가 같이대화를하고싶은데 외국친구도있으면 좋겠다란 생각을가지고있거든요...ㅎ
  • 꼬북왕 2009.09.04 18:04
    #핑크레이디
    저 동남아사람처럼 생겼대요 저도 왹쿡인일듯
  • ?
    키스마크 2009.10.28 23:32
    싫으면 말도 안하겠죠//

    제생각에는 아마 관심이 있는데 좋아한다 라는 표현을 돌려서 편하다 라고 말한 것 일 수도있고

    아니면 남자로 안느껴져서 정말 편하다 라고 했을 수도 있습니다.

    말하나하나 뉘앙스 잘 파악하려고 노력해보세요..

묻고답하기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0 / 댓글 작성: 4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2634 고민상담 제가이상한건가요..?? 10 니똥ㅡ,.ㅡ 08.29 2122
22633 게임추천해주세요 PVP활성화(내용)된 게임 추천해주세요~~ 5 멸시 08.29 2079
22632 그외질문 군입대 관련 궁금한점 시원하게 답변좀해주실분!! 8 포타쥬 08.29 2802
22631 게임추천해주세요 테일즈위버 서버 추천좀 해주세요 사람많은곳으로!? 2 운명이전설로 08.29 2612
22630 그외질문 편입에 대해서 좀 아시는분!! 3 ☆농부★ 08.29 2684
22629 게임질문 갑자기 궁금해진..... 3 아영 08.29 2577
22628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임추천 바랍니다~(온프 게임추천 및 후기 관련글 정독자) 4 아영 08.29 2151
22627 게임추천해주세요 PC패키지게임추천좀 3 WATAROO 08.29 2337
22626 그외질문 컴퓨터에 대한 질문입니다 2 단테의별 08.28 2434
22625 게임추천해주세요 공속개념 확실한 게임 14 유라시아 08.28 3161
22624 게임추천해주세요 나이트vs크로노스vs테일즈vs붉은보석vs다크에덴... 7 M.발락 08.28 4141
22623 게임추천해주세요 추천 고고 빨리 고고 1 비밀 08.27 1591
22622 게임질문 포파가 뭔가요-ㅅ-... 3 김카이 08.27 2461
» 고민상담 궁금한게 있습니다 [이성관련] 13 총울림 08.27 2276
22620 그외질문 급한 질문!!!!!!!!!! 2 천재2 08.27 2426
22619 게임추천해주세요 추천좀!!!!!!!!!꺄아 8 불사조 08.26 2642
22618 그외질문 영어 잘하시는분2 6 새벽녘 08.26 2806
22617 그외질문 영어 잘하시는분 5 새벽녘 08.26 3002
22616 게임추천해주세요 I WANNA PLAY SOME GAME@! 2 K.A.R.A.S 08.26 1994
22615 게임질문 C9에서 PVP좋은캐릭 추천좀요 ㅋㅋ 6 하울 08.26 448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22 123 124 125 126 127 128 129 130 131 ... 1258 Next
/ 1258
~2016-12-27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