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2009.08.20 20:38

맛있는라면 없나요???

조회 3300 추천 0 댓글 26
제가 신라면먹고 피똥싸고
다른 라면 사보려고 하는데
요새 새로나오는것두 많아서
함 먹어보신분들 추천좀 해주세요
Comment '26'
  • ?
    인피니티찰스 2009.08.20 20:41
    '맛있는라면'과 '삼양라면' 추천 ㅇㅅㅇ;;
  • ?
    소녀시대 2009.08.20 20:45
    라면인생인 경험자로써 밥말아먹을때 가장 맛있는건 스낵션이나 안성탕면..

    그냥 해먹어서 맛있는건 무파마나 삼양라면,너구리라면이 맛있더군요
  • ?
    천재2 2009.08.20 20:46
    맛ㅅ잇응 ㄴ라면 이랑 삼양라면 같은 회사로아는데 라면맛똑같음니다.국물맛이 똑같죠 ,,,,,,,,,,
    염도가 쪼금 더높게하면 라면맛이 살아납니다 물을 덜너란말이죠
    사천짜장추천합니다 제 군생활에서 뱨놀수없는 사천과찬치
  • ?
    Gloomy 2009.08.20 21:06
    다 필요없고 안성탕면에 계란넣으면

    [게임 오버] < - 쏘우 명언 (1편부터 5편까지 다본)

    6여 어서 나오렴
  • ?
    RubyTale 2009.08.20 21:41
    도시락
  • ?
    KARA 2009.08.20 21:50
    흠... 라면에 계란넣으면 맛없던데
  • 천재2 2009.08.21 00:27
    #KARA
    ㅋㅋ 저랑 비슷한 입맛을
  • ?
    방랑자늑대 2009.08.20 22:10
    라면 역시 안성탕면
  • ?
    유리바다 2009.08.20 23:45
    김치라면
  • ?
    천재2 2009.08.21 00:28
    피시방 튀김우동 사리곰탕
  • ?
    아스카 2009.08.21 01:05
    새로나온 라면은 후르륵국수라고 봉지라면인대
    잔치국수비슷하다고 하더군요
    전 그래도 안성탕면, 너구리가 최고
  • ?
    방학특강 2009.08.21 01:31
    대관령 김치라면 맛있습니다 ㅇㅅㅇ

    대관령 쇠고기면도 맛있음

    안성탕면도 맛있고 ㅇㅇ
  • ?
    망상소년 2009.08.21 03:00
    지금볼지 모르지만 그나마 건강을 생각하신다면 삼양라면 을 드세요. 무MSG
    (옛 사건은 구라로 밝혀졌는데 아직도 사실로 아시는 분이 많습니다 ㅜ_ㅜ)

    안성탕면인가요? MSG 덩어리. 타 라며보다 많아요..
  • ?
    훈이 2009.08.21 08:09
    안성탕면 추천이 많네요.. 근데 망상소년님의 마지막 댓글의 압박;
  • ?
    재생목록 2009.08.21 08:40
    gs25에서 파는 틈새라면...........
  • ?
    karas 2009.08.21 10:24
    직접면을 뽑고 육수까지 입맛에 맞게 만들면 끝 ㅇㅆㅇ/
  • ?
    키라야마토™ 2009.08.21 11:56
    오징어짬뽕이 본좌
  • ?
    cogito 2009.08.21 19:54
    RTA...라면 (너구리한마리 몰고가세요~)

    라면 간편하면서 색다르게 먹는법 알려드릴께요

    고추 송송 썰어 드셔도 좋고 (라면조리시에 면삶을때쯤 고추넣으셔도 됩니다. 전 신라면에 그렇게해먹으니 더좋더군요 매운맛을 좋아해서 그런지 너구리나 다른라면에도 도전해보시는것도 굳 )

    그뭐냐 떡국에 넣는떡있죠? 라면 조리시에 떡넣어서 먹으면 더 좋습니다. 아 물론 물이 너무적을땐 물양을
    어느정도 조절해주셔야합니다 떡을넣으면 물이 적어지기때문이죠.

    떡국떡이나 고추정돈 한 1~2천원 들이면 양에따라서 한 10~15번정도는 쓸수있을정도 양 삽니다 ㅇㅇ.
    고추는 한개만 먹을만큼 가위나 칼로 잘라서 넣으면 되구요 ㅇㅇ
  • ?
    훈이 2009.08.21 22:39
    ㅇ_ㅇ 떡을 사야겟네요...
    그거 사려면 40분정도 고속도로 타고가야되는디...ㅠ-ㅠ
  • ?
    새벽녘 2009.08.22 02:12
    신라면과 물만두의 조화를 모르시는군요

    신라면 한 2개넣고 거기에 물만두 넣어끓여드시길

    죽음임
  • ?
    라주미힌 2009.08.22 10:23
    신라면에 다진마늘조금 양파 조금 파 조금 고추가루 작은술 넣고 팔팔 끓이면 해장하는데 끝내줍니다.
    특히 콩나물이랑 바지락 조금 넣으면 거의 죽음이죠.
    전날 소주 3병 먹고 널브러 진 육체에 활력 포션이 흡수되는 느낌이랄까나...
  • ?
    cogito 2009.08.22 16:57
    네 하지만 라면에 그렇게 넣고 끓이기엔 좀 귀찮은 면도있어요 ㅇㅇ 그래서 전 간단히 고추만 송송썰어 넣거나
    떡국떡 그 약간 타원형 떡을 그냥 끓일때 넣으면 되니

    애용합니다 ㅇㅇ. 아 콩나물이 숙취해소엔 참 좋죠 다끓일때쯤 숨만죽인다 생각하시고 콩나물을 넣으시면

    굳 식감도 살아있고 좋아요
  • ?
    ALBICO 2009.08.22 22:14
    틈새라면 강추합니다
    신촌인가 신천인가 운영하는 라면가게 상표인데
    GS마트나 GS편의점 가보시면 볼 수 있어요
    이거 강추
  • ?
    XX로드 2009.08.23 13:27
    오짬, 공화춘 진리
  • ?
    아레알 2009.08.23 19:04
    틈새라면 쥰내매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Gloomy 2009.09.15 22:55
    군대에서 틈새라면 봉지라면 해먹다 입에서 브레스 나올 기세였었다는

묻고답하기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0 / 댓글 작성: 4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2594 게임추천해주세요 던파 같이하실분 4 앗뿡 08.21 1706
22593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임 추천좀여 3 kirayamato 08.21 1628
22592 게임추천해주세요 아무거나 추천좀 1 이채 08.21 1456
22591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임들중 추천해주세요~~많은참여바래요 3 트렌 08.21 2192
22590 고민상담 제가 이상주의자인가요 ? 18 Kudo 08.21 2334
22589 게임추천해주세요 2D게임 추천쫌요~ 2 석류초 08.21 1977
22588 게임추천해주세요 이터널시티 ~ 근접캐 총케 ~ 추천좀여 ㅎ 1 벌리고달리는하니 08.21 1918
22587 게임추천해주세요 온프여러분 제가 아스가르드 를해볼려고하는데 여쭤볼게있어요 2 체젯 08.21 1749
22586 고민상담 여자친구가 야한애기를 해달래서.... 15 1 가람 08.21 6437
22585 게임추천해주세요 아크로드 케릭추천좀 .. . 1 To_day 08.20 2477
22584 게임질문 게임용 컴퓨터. 8 농약배추 08.20 3633
» 그외질문 맛있는라면 없나요??? 26 훈이 08.20 3300
22582 그외질문 저희컴퓨터가 게임만하면 이상하게.. 6 레이디 08.20 2527
22581 게임추천해주세요 오랜만에 질문즘여^-^;;ㅋㅋㅋㅋ 1 이준자 08.20 1137
22580 게임추천해주세요 ... 십이지천// 실크로드 둘중.. 1 교통안전요원 08.20 1371
22579 게임추천해주세요 불감증을 버릴수 있는 겜을 찾고 있습니다~~ㅠㅜ 5 kc썬파워 08.20 2490
22578 게임추천해주세요 테일즈해보고싶은데 돠주실분~ㅠ 7 꽁치 08.20 1693
22577 게임추천해주세요 에휴ㅠㅠ 도와주세여~ 2 천백무식도 08.19 1318
22576 그외질문 김대중국장기간에요... 4 카이어스 08.19 2529
22575 게임추천해주세요 라이트유저나 오토게임 ㅇㅅㅇ.. 4 창식이 08.19 196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24 125 126 127 128 129 130 131 132 133 ... 1258 Next
/ 1258
접속이 쉽고 간단하고 빨라서
bar
32 (35%)
그냥 재밌어서
bar
8 (8%)
게임을 하고 싶은데 시간이 별로 없어서
bar
7 (7%)
친구 및 지인들과 어울리기 위해
bar
3 (3%)
다른 플랫폼 게임에 질려서
bar
4 (4%)
쉽게 시작하고 쉽게 접을 수 있어서
bar
14 (15%)
돈이 별로 안들어서
bar
5 (5%)
기타
bar
16 (17%)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