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조회 3111 추천 0 댓글 17
게임을 찾다 보니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온프님들은 도대채 무슨 게임들을 하실까 ㅎㅎ

알려주세요!!
Comment '17'
  • ?
    인피니티찰스 2009.08.10 13:51
    프리스타일, 서든어택, PES2009, 타이탄퀘스트, 마비노기, 킬링플로어 등등.....ㅇㅅㅇ//
  • 텨텨 2009.08.10 13:55
    #인피니티찰스
    아~~
    그렇군요 ㅠㅠ

    감사합니당..
  • ?
    쓰클로드 2009.08.10 13:54
    마비노기.s4,칠용전설< 끝
  • 텨텨 2009.08.10 13:55
    #쓰클로드
    마비노기를 많이 하시네요??

    재밋나요 ??


    답변감사합니다
  • ?
    아에 2009.08.10 15:42
    던파....도적 신 캐릭 덕분에 요즘 재미 들림 ㅋ
  • ?
    WATAROO 2009.08.10 16:00
    바비의 인형노기
  • ?
    레인가드 2009.08.10 22:23
    테일즈위버,아발론,레이시티
  • Destiny 2009.08.13 14:53
    #레인가드
    테일즈 같이 하실라우?ㅋㅋ
  • ?
    소녀시대 2009.08.11 01:48
    던파 무자본으로 열심히 키우고 있습니다..
  • ?
    이준자 2009.08.11 05:30
    프리스타일이랑 pc게임프로토타입이랑 서든어택, 하고있습니다. ㅎ
    저도 온라인rpg를 무지 원하고 바라는사람인데 불감증에 쉽싸여..아직까진 못하고있따는..ㅠㅠ
  • ?
    마르탱 2009.08.11 12:43
    포키포키 !
    사냥이 질리신다면 한번 해보세요 재밌어요..>,<
  • ?
    텨텨 2009.08.11 13:31
    그렇군요

    다들 답변 감사합니다..

    참고할게욤
  • ?
    DMeN 2009.08.12 02:39
    킹오파98,아랑전설 늑대의 징표였나
    ggpo <그냥 포포루 같은 외국 넷플
  • ?
    karas 2009.08.13 19:27
    마비가 진리 乃
  • ?
    게임매니아 2009.08.13 23:46
    고전 게임 ㅠㅠ
  • ?
    Alagon 2009.08.18 18:22
    스톤에이지 실크로드 아크로드 이지투온 던파 십이지2 데빌메이크라이4
  • ?
    이건뭐 2009.08.18 21:54
    아바 c9 몬헌 레드펙션:게릴라

묻고답하기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0 / 댓글 작성: 4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2508 고민상담 꿈. 그리고 자신이 무얼해야할지 모르는. 사람을 위하여. 13 사이드이펙트 08.10 1887
22507 고민상담 성격이개떡같네요. 6 웨하스 08.10 1928
22506 그외질문 디도스. 2 GRACE 08.10 2046
22505 게임질문 던파 시작 하려하는데 캐릭 추천좀 해주세요 ..ㅎㅎ 13 텨텨 08.10 2327
» 게임추천해주세요 온프 님들은 무슨 게임을 하시나요? 17 텨텨 08.10 3111
22503 게임질문 마비노기 궁금중 4 극마도존 08.10 2049
22502 게임질문 마비노기 할려고하는데 이게 가장 궁금 11 은의거울 08.10 1843
22501 게임질문 대항해시대 재미있나요?? 7 신동고쿠 08.10 2304
22500 고민상담 제인생은 방향을잃은 배같습니다. 16 TaeYeonLovesMe 08.09 1918
22499 게임추천해주세요 스릴있고 중독성있는게임좀 추천해주세요 6 newx4 08.09 3213
22498 게임추천해주세요 고사양 RPG게임 추천 부탁드립니다 6 Suck It 08.09 3921
22497 게임추천해주세요 흑...게임불감증. ..ㅠㅠ 5 돼랑이 08.09 2185
22496 게임추천해주세요 세컨드라이프같은 종류의게임 아시는분!? 1 나이키십팔 08.09 2465
22495 게임추천해주세요 흐미 게임추천좀해주세요 ㅠㅠ 3 텨텨 08.09 2127
22494 게임추천해주세요 묘즘 바람어떤가요 ?? 8 람세스14 08.09 2714
22493 고민상담 여러분 뒷통수 제대로 맞았습니다. ㅋㅋㅋ(밑에글 이어서) 23 천무 08.09 2144
22492 게임추천해주세요 불감증이...ㄷㄷ 2 검은독설가 08.09 1567
22491 그외질문 [설문조사] 온라이프대륙...당신은 어느 국가 사람입니까? 27 인피니티찰스 08.09 10406
22490 게임추천해주세요 탈것 있는게임 추천좀요 6 여랑구 08.09 2502
22489 게임질문 워크 월드에딧 잘만지시는분? 2 레어 08.08 198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28 129 130 131 132 133 134 135 136 137 ... 1258 Next
/ 1258
무조건 대박칠 듯!
bar
61 (16%)
중박정도는 되지 않을까?
bar
99 (27%)
과한 기대는 금물, 그럭저럭할 듯...
bar
67 (18%)
기대감에 초반 반짝하고 후엔 명맥만 유지할 듯...
bar
64 (17%)
딱 보니까 그냥 망함!
bar
63 (17%)
기타
bar
6 (1%)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