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1774 추천 0 댓글 11
스킬 아무거나 막 배워도 어차피 환생하니깐 상관없나요?
Comment '11'
  • ?
    은의거울 2009.08.10 06:20
    혹시 나는 마비노기의 시스템 부터 모르는것은 아닌가..
    많은 조언 부탁 관심좀 주세요
  • ?
    PrimRose 2009.08.10 06:28
    뭐.. 빨리 강해지고 싶은게 아니라면야... 막배워도 되요... 다만 조금 힘들고 돌아가는 길이 될뿐이에요..
  • 은의거울 2009.08.10 06:48
    #PrimRose
    관심 감사합니다 ㅎ 그렇군요 자유로운 겜이라 다행 막배워야지...
  • ?
    케르카포르타 2009.08.10 06:59
    나도 마비나 시작할까 던파돈도날렷고 하이,, 생각하니또 아쉽네 둘다해야겟다 !
  • ?
    ALBICO 2009.08.10 09:42
    그런데
    역시 빨리 강해지려면 실용적인 스킬 위주로 찍어야돼요
    스킬 아무거나 막찍는건 전투에 필요한 건 찍을대로 다 찍은 누렙 수천대의 괴수들 얘기지요 ㅋ_ㅋ;
  • ?
    아레알 2009.08.10 12:11
    막배우셔도되는데 정말 저도 그런적있습니다만 아직 뉴비지만

    막배우다가 마비에 깊숙이 파고들때 정말 그렇게한거 후회합니다..ㄷㄷ
  • ?
    New팬더 2009.08.10 12:40
    오래할거 아니시면 관계없듬

    근데오래하실거면 전투력 생각해가면서 찍으시는게 조음
  • ?
    소년 2009.08.10 12:53
    전 마비할때 아무거나 꼴리는대로 다 찍었었음...
    그러다보니 비슷한 누렙 친구들에 비해 많이 약했져 ㅋㅋㅋ
    근데 뭐 시간이 갈수록 비슷해지더라구요.
    어차피 모든스킬을 다 찍게 마련이니까요
  • ?
    사이드이펙트 2009.08.10 13:02
    마비는 잡캐가 더 쎄요. ㄷㄷ;;
  • ?
    아바타 2009.08.10 13:12
    솔직히 어떻게 올리느냐는 다 자기가 하고싶은데로 있고
    정석이란건 없는데 가장 편하다고 생각되는 순서가 많이 있을뿐입니다.
    뭐 우선 위에서 말했던 전투력생각해서 올리는 거는
    윈드밀을 포함한 이것저것 올리기 힘든 스킬 몹등급을 생각해서
    등급관리가 힘든 스킬먼저 많이들 찍죠 대표적인게 윈드밀이고
    다른 걸론 뭐 딱히 힘든건 없을거같네요.
    다른 스킬들은 뭐 다들 사냥하다보면 다 알아서 오르긴 하는데
    좀더 빨리 올리기위해서 그 스킬만 집중적으로 쓰는방법도 있죠.
    그리고 많이들 제련을 가장먼저 올려야된다 말씀을 많이하시는데.
    솔직히 이건 정말로 가장 먼저 올려야됩니다.
    솜씨가 높아질수록 그만큼힘들어 지죠.
    현질이 아니면 그냥 제일먼저 직는게 좋습니다. 셀야금 하시면서 올리는게 뭐...
    솜감셋 끼면 쉽다들 많이 하시는데 솜감셋 구할돈과 시간을 차라리 셀야금 조금더 투자해서
    돈도벌고 제련도 올리시는걸 추천합니다.
    제가 제련을 솜씨가 100이넘어서 찍어서 고통을 알기에 하는말입니다. 진짜 제련은 먼저찍으세요.
  • ?
    과다출혈 2009.08.14 03:09
    1순위는 제련 윈밀이고요
    어느정도 솜씨되시면 방직하시면 됩니다

    윈밀은 약해셋으로 커버되고

    제련은 솜씨 감소셋으로 커버가 되긴합니다만...

    너무 높아져버리면 그것도 힘드니까... 역시 제련 윈밀부터 1렝가시는게 좋죠

    너무 수련에만 몰두하면 게임이 금방 재미 없어지니까 주의하시길

묻고답하기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0 / 댓글 작성: 4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2509 게임질문 마비노기 궁금중 4 극마도존 08.10 1995
» 게임질문 마비노기 할려고하는데 이게 가장 궁금 11 은의거울 08.10 1774
22507 게임질문 대항해시대 재미있나요?? 7 신동고쿠 08.10 2212
22506 고민상담 제인생은 방향을잃은 배같습니다. 16 TaeYeonLovesMe 08.09 1827
22505 게임추천해주세요 스릴있고 중독성있는게임좀 추천해주세요 6 newx4 08.09 3157
22504 게임추천해주세요 고사양 RPG게임 추천 부탁드립니다 6 Suck It 08.09 3866
22503 게임추천해주세요 흑...게임불감증. ..ㅠㅠ 5 돼랑이 08.09 2144
22502 게임추천해주세요 세컨드라이프같은 종류의게임 아시는분!? 1 나이키십팔 08.09 2424
22501 게임추천해주세요 흐미 게임추천좀해주세요 ㅠㅠ 3 텨텨 08.09 2082
22500 게임추천해주세요 묘즘 바람어떤가요 ?? 8 람세스14 08.09 2643
22499 고민상담 여러분 뒷통수 제대로 맞았습니다. ㅋㅋㅋ(밑에글 이어서) 23 천무 08.09 2098
22498 게임추천해주세요 불감증이...ㄷㄷ 2 검은독설가 08.09 1528
22497 그외질문 [설문조사] 온라이프대륙...당신은 어느 국가 사람입니까? 27 인피니티찰스 08.09 10319
22496 게임추천해주세요 탈것 있는게임 추천좀요 6 여랑구 08.09 2470
22495 게임질문 워크 월드에딧 잘만지시는분? 2 레어 08.08 1920
22494 고민상담 연예 조언좀 해주실분.. 8 니똥ㅡ,.ㅡ 08.08 2302
22493 그외질문 디카하나 살려고 하는데 karas 08.08 1682
22492 그외질문 게임or애니 O.S.T좀 추천해주세용 16 LastHero 08.08 2154
22491 고민상담 사랑은 마음을 참 아프게 하는것 같네요.. 11 천무 08.07 2394
22490 게임추천해주세요 추천좀...울고싶어요 5 ojk203 08.07 214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28 129 130 131 132 133 134 135 136 137 ... 1258 Next
/ 1258
~2017-09-26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