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2009.08.04 21:25

라그vs아스

조회 1290 추천 0 댓글 4
라그vs아스 추천좀!!~~~~




무자본으로 할수잇고 렙업 빨른게임은 무엇!?
Comment '4'
  • ?
    파텍필립 2009.08.05 08:54
    라그
  • ?
    테버린 2009.08.05 12:39
    아스 랩오를때마다 탬다줌
  • ?
    TetrodoToxin 2009.08.05 18:52
    아스 하루면 70넘기는데 물약값도그렇고 스킬사고 토날하는데도 돈돈돈... 어우... 일반레벨만 올리다 끊을거라면 좋을듯.. 라그는 안해봤지만
  • ?
    루크z 2009.08.06 00:43
    아스..
    라그 지금 해보니...
    물약도 맨처음에 주는걸로 왔다 갔다 하면서 옮겨야함 ㅠㅠ
    그거 안하면 사냥도 못함.. 너무 물약이 비싸서...ㅋㅋ

묻고답하기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0 / 댓글 작성: 4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2487 게임추천해주세요 1~2시간 스트레스해소할수있는 게임 3 잉여잉여 08.07 1663
22486 고민상담 거짓친구 10 naruto 08.07 2135
22485 게임추천해주세요 웹게임 추천해주세요 4 naruto 08.07 1891
22484 게임추천해주세요 mmorpg 추천좀 해주세요 ㅠ 5 티제 08.07 2551
22483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임추천좀 해주세요~ 5 진혼 08.06 1812
22482 그외질문 mp4질문~ 1 TheExiting 08.06 1329
22481 게임질문 조이라이프-오락실 꽃소년 08.06 1260
22480 게임추천해주세요 한번더 질문드림 4 이준자 08.06 1610
22479 그외질문 소위 조각은아닌데 , 5 동동이 08.06 1349
22478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임불감증에 걸린 저를 위해 추천좀..ㅜㅜ 7 오덕후12345 08.06 2079
22477 게임추천해주세요 아스가르드 VS 어둠의전설 VS 일랜시아 5 오사카 08.06 2192
22476 그외질문 컴터 잘아시는는분 ? 4 창식이 08.05 1271
22475 게임추천해주세요 틈틈히 할 수 있는 게임 춛현 좀.. 3 Karon 08.05 1555
22474 그외질문 닌텐도 ds 를 사려고 합니다 9 하디스 08.05 1575
22473 게임추천해주세요 테스트서버겜좀..추천좀 해주_세요~ 4 kc썬파워 08.05 1602
22472 게임추천해주세요 mmorpg3D.2D상관없이추천좀여 4 벌리고달리는하니 08.05 2872
22471 게임추천해주세요 프리우스 같은 게임 추천좀 3 이준자 08.05 1765
» 게임추천해주세요 라그vs아스 4 To_day 08.04 1290
22469 게임질문 위닝 pc에서하려고하는데 키세팅좀.. 1 유리 08.04 2225
22468 게임추천해주세요 3D에 타격감 좋은 게임 추천좀여ㅠ 1 쏠라 08.04 201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29 130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 1258 Next
/ 1258
레볼루션을 넘어서는 흥행을 할 것 같다!
bar
89 (40%)
레볼루션과 비슷하거나 조금 못미치는 흥행을 할 듯...
bar
15 (6%)
거품이 좀 있는 것 같으나 이름값이 있어서 중박은 칠 것 같다.
bar
60 (27%)
막상 뚜껑을 열면 기대에 많이 못미쳐 쪽박이 날 듯하다.
bar
28 (12%)
잘 모르겠다.
bar
21 (9%)
기타
bar
7 (3%)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