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안녕하세요!
저의 성격이 3가지가맘에 안드는데요..

첫번째는
너무 질투심이많아요.
제 자랑은아니고 저희지역에서는 비평준화명문고인데
전교 탑 파이브에드는데 솔찍히 여기 지방이고 이번 학년도가 좀 선배들보다 약간딸린애들이 많이와서 그나마 제가 이러는건데

막 저보다  공부잘하는애있으며는 괜히짜증납니다..
특히 저보다 머리좋은애..
저는 7시간하고 1이라는 수확을 거둔다면 걔는 2~3시간하고 1이라는 수확을 거두고..
막 그냥 짜증나요 ㅠㅠ;; 그렇다고 걔한테 해코지이런거는 절대안하구요. 그냥 맘속으로만;;

두번째는
열등감도 장난아니게많아요.
특히 돈 문제엔관해서는 진짜굉장히민감한데
저희집이 약간 못살아서 돈쓸때마다 좀 후덜거리고이러는데
좀 잘사는애들이 PMP나 전자사전 좋은거가지고 다니는거보면 진짜 신세한탄쩔게합니다;
"왜 우리집은 못살아서 저런거 못가지나..." 스트레스 엄청받아요.그렇다고 부모님에게 표출하진않고 역시 맘속에만가지고있으니까 막 스트레스 엄청받고..

얼굴 잘생기고 공부잘하는애지나가면
막그냥 질투심나고..열등감폭발하구 ㅠㅠ

제 친구보면 그런거 신경안쓰고 엄청 Cool 하거든요..
저만그런건가..

세번째는
여자한테만관련된거인데
너무수줍음을잘타고 숫기가없어요.
남중-남고 테크를 타다보니이런일이 발생한거같은데
태어나서 공식적으로 여자를 진짜딱 다섯번 만나봤습니다;ㅠㅠ

그이유를 나름대로 분석해보자면 먼저 제 얼굴에대한 자신감의부재인거같은데
친구들은 머리만 좀 기르면 잘생겼다고하던데(중3때 머리를기르고 머리좀 멋있게하고다녔는데 그때 같이논친구가 그랬어요 지금은 맨날반삭) 솔찍히 제가보기엔 아닌거같구요..

얼굴 못생긴애들도 여친있고 잘말하던데..참부럽습니다.

그냥 여자애들이랑 말도해보고싶은데
그걸이어줄애들도없구~ ㅠㅠ


도와주세요~
Comment '16'
  • ?
    만화인 2009.07.20 01:06
    성격을 바꾼다는건 매우 어렵겠죠. 겉으로는 어쩌고 저쩌고 머리로는 어쩌고 저쩌고 해도 바뀌는게 아니니깐요.

    자기 내면의 뿌리내린 어떤 생각들을 뽑아버리고 새생각을 길러야 하는거 아니겠습니까...
  • ?
    손가인 2009.07.20 01:12
    솔직히 세번째 빼고는 정상적인거 아닌가요?
  • TaeYeonLovesMe 2009.07.20 09:44
    #손가인
    그런가요..?
    제친구는 위의 세가지는전혀신경을 안쓰던데
    ㅠㅠ~~
    감사합니다!
  • ?
    다크싀봘릐믜 2009.07.20 01:34
    당연히 짜증나겠죠, 하지만 전 공부할때 반에서 1~5등을 다투었습니다.
    당연하게 뒤에서죠. 하지만 짜증나는건 없습니다. 성격이기 때문이겠죠. 그냥 참으세요.

    돈문제는 누구나 민감할 수 있겠죠. 저희집도 어렵게 살았습니다. 사회나갈때까지 참으세요.
    사회 나가서 남들보다 열심히 일해서 좋은거 쓰세요. 저는 제가 관심있는 쪽으로는 해볼꺼 다 해봤습니다.

    저 자신의 얼굴에 평가는 잘 못하겠습니다. 원래 이렇게 생겼기에 그러려니 하고있습니다.
    한번씩 술자리에 가보면 여자들이 하는 말이 모자쓰면 길용이 닮았다고 하더군요. 저 자신은 인지 못하고있지만;
    저도 처음에 여자 만났을때 말도 몇마디 못해봤습니다. 부끄러워서 어쩔줄 몰랐죠.
    친구는 주둥아리만 살아서 잘 말했지만... 한번 두번 세번 만나다보면 어느세 여자 후리는 방법을 알게되겠죠(?)
    말빨로 꼬시던 행동으로 꼬시던 자기 자신의 표현을 정확히 하세요.

    가끔 결혼했는 형님들이 얘기합니다. 결혼은 젊을때 빨리가기 더 쉽다고 합니다.
    젊을땐 현재의 그 사람을 보고 말빨에 넘어가지만 나이든 여자는 그 사람의 직업과 능력을 본다고 하더군요.
    뭐... 생각의 차이겠지만요.
  • TaeYeonLovesMe 2009.07.20 09:45
    #다크싀봘릐믜
    역시 성격이기에 어쩔수없이 참는것도 좋은방법인거같네요.
  • ?
    Kaisar 2009.07.20 02:03
    3개다 나랑똑같아 .. 쩌는뎀

    나도 남중 남고 나와서 .. 공대까지 .. ㅠㅠ

    난 실업계나와서 ㅋㅋ 전교에서 1~5등했는데 나보다 잘하는애 있으면 ..

    나보다 잘하는애 있으면 질투 느끼고 .. ㅋㅋㅋ

    울집도 못살아서 ..

    실업계 보면 돈 많은데 실업계 오는 새끼보면 한심하던데 ..

    공부는 좆찌질하게 못하는데 돈은 펑펑쓴다 ..

    근데 난 설날,추석에 친척집도 안가고 용돈도 안받고..

    내가 직접모아 피엠피사고 독서실비 끈고 수능비내고 .. ㅠㅠ

    숫기도 없고 ..

    다른 점이 있다면 여자를 5번이나 만났어..

    난 남중 남고 나오면서 내 또래 여자애랑 대화한번 못해봤다 .. 아 답이 없군.. 정말

    난 여자 만나본적이 없어 흐어허으허엉
  • TaeYeonLovesMe 2009.07.20 09:46
    #Kaisar
    남중-남고-공대
    ㅠㅠ 저보다 조금더 암울하시네요.
    저도일단 남중-남고 지만 문과라서..ㅋㅋ

    저랑 상황이비슷한분을 만나니 참 기분이묘합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 ?
    독청독성 2009.07.20 05:04
    성격바꾸기 가장 쉬운방법은 군대!!!거짓말 아니고
  • TaeYeonLovesMe 2009.07.20 09:46
    #독청독성
    군대~
    빨리가고싶어요 ;; ㅋㅋ
  • ?
    락커 2009.07.20 10:20
    군대를 빨리가고 싶다니;;;;;;;;;;;;;;;;;;;;;;;;;;;;;;;;;;;;;;;;;;;;;;;;;;;;
  • ?
    소년 2009.07.20 12:28
    3번...
    대한민국 남자의 70% 이상이 자기가 잘생겼다 혹은 나정도면 먹힌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들 하는데,
    온프에 오면 왜 다들 30% 집단에 들 속하시는 분이 많은건지 ㅜㅜㅜ
    자신감을 가지세요 ㅋㅋㅋㅋㅋㅋㅋ
  • 인피니티찰스 2009.07.20 12:34
    #소년
    키가 170 안넘으면 남자가 아니라는 말에..orz
  • ?
    스틸레 2009.07.21 02:05
    고등학교때 공부하다가 대학교때 꾸며서 잘생겨지는 애들 많아요
  • 소녀시대 2009.07.21 02:08
    #스틸레
    공감!!
  • ?
    리오넬메시 2009.07.23 19:02
    긍정적으로 생각하다보면 다 해결되요
  • ?
    천상지주 2009.07.26 06:08
    열등감 질투심이 좋은쪽으로 발전하면 자신의 발전에 큰 도움이 되지요. 그 감정을 가지고 열심히 공부하시면 되요

묻고답하기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0 / 댓글 작성: 4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2374 그외질문 컴퓨터 견적에 대한 질문입니다~~ㅎㅎ 겜광 07.20 1973
22373 게임추천해주세요 논타켓팅 게임 추천해주세요. 9 게임매니아 07.20 1765
22372 게임추천해주세요 다크에덴 무자본 ?? 5 skoo 07.20 2533
22371 고민상담 현재 고3.... 참 걱정이네여.. 14 꾸꾸 07.20 2179
» 고민상담 성격개조~~저의성격이 너무 맘에안들어요. 16 TaeYeonLovesMe 07.19 1988
22369 게임추천해주세요 2d 하나 파고 싶은데 추천좀 해주세요ㅜㅜ 6 Ace플러시 07.19 1927
22368 게임추천해주세요 라스트카오스 or R2 중 하나 골라주세요~ 14 환영블러드 07.19 1325
22367 게임추천해주세요 PC 게임 멀티되는거 추천 부탁드려요 9 백여우 07.19 2372
22366 게임질문 던파 질문좀 드립니다. 4 사이다한잔 07.19 1394
22365 고민상담 고등학교 적응이 잘 안됩니다 4 제타별 07.19 2170
22364 그외질문 강남역쪽에 놀만한대 있나요 ??? 2 아스카 07.19 2465
22363 그외질문 컴퓨터온도 낮추는법좀가르쳐주세요 6 천재2 07.19 3863
22362 그외질문 88카 아시는분 계시나요??? 3 1 밍키 07.19 7468
22361 게임추천해주세요 아이온 테섭..같이하실분?ㅎㅎ 3 령지배자 07.18 1317
22360 게임추천해주세요 돈 되는 게임 추천좀(?) 4 천랑성 07.18 1910
22359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임 추천좀..(온프님들이 하시는걸루) 5 령지배자 07.18 1535
22358 게임추천해주세요 웹게임 추천해주세요 1 쌀라럄 07.18 917
22357 게임추천해주세요 솔플도 되고 파티도 되는게임 사람좀잇는겜추천^^ 6 널사랑하는이유 07.18 2874
22356 그외질문 mika-ring ring이노래 앰피파일 있으신분. .ㄷㄷ; 1 몽환의숲 07.18 1433
22355 게임추천해주세요 플레이 쉬운 RPG 추천해주세요 2 소년 07.17 200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5 136 137 138 139 140 141 142 143 144 ... 1258 Next
/ 1258
접속이 쉽고 간단하고 빨라서
bar
32 (35%)
그냥 재밌어서
bar
8 (8%)
게임을 하고 싶은데 시간이 별로 없어서
bar
7 (7%)
친구 및 지인들과 어울리기 위해
bar
3 (3%)
다른 플랫폼 게임에 질려서
bar
4 (4%)
쉽게 시작하고 쉽게 접을 수 있어서
bar
14 (15%)
돈이 별로 안들어서
bar
5 (5%)
기타
bar
16 (17%)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