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2009.07.07 23:46

와우vs던파

조회 1195 추천 0 댓글 8
현재... 와우가 재밌어서 한달 정액까지 끊어버렸습니다......
ㅇ ㅏ 근데..................
라이트 유저인데 점점 헤비유저 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학생인데 좀 두렵네요....
걍 지겨운 던파하면서 용돈벌이하면서 라이트로 다시 돌아가는게 좋을지 ...
한달 끊은돈 아깝다고 괜히 와우 잡다가
한달 때문에 제가 폐인모드가 되지 않을까 걱정이네요 ...
(솔직히 게임 빠지면 폐인되는 기질이씀 ㅡ,.ㅡ...)

던파하는 친구가 있는데
그냥 친구랑 얘기 나누면서 던파나 빠질까요 ㅋㅋ...
(아. 던파는 좀 꽤 해씀..)
Comment '8'
  • ?
    WATAROO 2009.07.07 23:51
    섞어서 디럭스
  • 사와라놉마 2009.07.08 00:03
    #WATAROO
    절 죽이세요 ㅠㅠ
    ㅋㅋㅋㅋㅋㅋ
  • ?
    살인 2009.07.07 23:55
    와우만세
  • ?
    건빵제품 2009.07.07 23:56
    와우 하세요.

    크게 폐인 한번 하셨다가...

    한번쯤 정신 차리게 됩니다. ㅎ

    그때 공부 하세요 ㅋㅋㅋ (제가 이랬음 )
  • 사와라놉마 2009.07.08 00:04
    #건빵제품
    만렙부터 시작인데......
    그 크게가 좀 길면 우짜나요 ㅠㅠ
  • ?
    소녀시대 2009.07.08 00:03
    와우..저는 퀘스트때문에 눈이아퍼서 못하겠던데;;
  • 사와라놉마 2009.07.08 00:05
    #소녀시대
    퀘스트 하느라 정신엄써서
    거기에 빠져들어버려요 ㅋㅋ...
    닥사가 아니니까 덜 지겹더라구요 ㅋㅋ
  • ?
    욘사마빈라덴 2009.07.08 02:19
    차라리 와우하는게 좋다고생각되네요 게임성이 다르죠

    괜히 던파하면서 이것저것 돈쓰는거보단 차라리 한달계정료 딱딱정해진 와우하는게 좋을듯

    아근데 전 던파하고있음 와우계정비가없어서 ㅋㅋ;;

    던파하면서 캐시 안지를 자신있으시면 던파하는것도 나쁘진않을듯..

묻고답하기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0 / 댓글 작성: 4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2314 게임추천해주세요 요세 할겜이이 없어서 글을올립니다 ㅠ 부탁드려요 6 랩해도돼 07.11 1947
22313 게임추천해주세요 온라인 레이싱 추천 받아요오~ 5 감자마루 07.11 1458
22312 게임추천해주세요 할만한겜좀 추천부탁 드려요~^^ 7 kc썬파워 07.11 1738
22311 게임추천해주세요 아이온 말고 잼나는겜좀 추천해주세요 ㅠㅠ 6 교미 07.10 1944
22310 게임추천해주세요 요즘 씰온라인이나 테일즈 2 Ace플러시 07.10 1219
22309 그외질문 군대 강원도 나오신분~~!!!!! 193 사이다한잔 07.10 21327
22308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임추천좀..... 3 전파소년 07.10 1707
22307 게임추천해주세요 저사양온라인게임추천좀 3 ss나쁜여자ss 07.10 3409
22306 그외질문 irc 연결이 안됩니다..ㅜ 1 ONE 07.09 1542
22305 게임질문 심선온라인을 시작하려합니다 ㅎ 3 한바탕봄꿈 07.09 1389
22304 고민상담 제가진짜 잉여인가봅니다.. 13 TaeYeonLovesMe 07.08 2133
22303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임좀 추천해주세요!! 1 령지배자 07.08 1062
22302 게임추천해주세요 추천해주세요 ㅎㅎ 극노가다게임으로 8 퉁퉁포 07.08 2153
22301 게임질문 트리니티 공격판정 권극 07.08 1223
» 게임추천해주세요 와우vs던파 8 사와라놉마 07.07 1195
22299 게임질문 캐쉬템 영향이 졸라게 큰게임 있나여 저사양 기준으로 6 대천 07.07 1329
22298 그외질문 강원도 양구 3군단 나오신분~!!! 27 사이다한잔 07.07 1699
22297 게임질문 님들 트리니티온라인에서 마검사가 젤 좋은가염? 3 양갱이 07.07 1692
22296 게임추천해주세요 그래픽좋은 게임 추천해주세요~~ 5 아이엠셈 07.07 2057
22295 게임추천해주세요 아이온 와우 10 죽어라죽어 07.07 125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8 139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 1258 Next
/ 1258
접속이 쉽고 간단하고 빨라서
bar
32 (35%)
그냥 재밌어서
bar
8 (8%)
게임을 하고 싶은데 시간이 별로 없어서
bar
7 (7%)
친구 및 지인들과 어울리기 위해
bar
3 (3%)
다른 플랫폼 게임에 질려서
bar
4 (4%)
쉽게 시작하고 쉽게 접을 수 있어서
bar
14 (15%)
돈이 별로 안들어서
bar
5 (5%)
기타
bar
16 (17%)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