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이제 휴가철이네요

올 여름도 계곡으로 갈 생각입니다 후훗

작년에 강원도 홍천인가..땅산계곡을 갔다왔는데 나름 괜찮았습니다.
날씨가 비가와서 좀 제대로 못놀았지만...

암튼..각설하고

혹시 강원도 계곡중에 캠핑할 수 있는 곳 추천좀 해주세요~
야영장 시설 잘 되있는 곳으루요
화장실이나 수도시설 잘 되있는 곳이면 더 좋구요

아..놀러갈 생각하니 벌써부터 기분 좋아지네여..
이번에 맛있는거 많이 해먹어야지..ㅋㅋ

아참
이번에 1박2일에서 촬영한 계곡이 참 괜찮아보였는데
이미 방송을 타버려서 이번 휴가철에 사람들이 많이 몰릴것으로 예상하여 포기...ㄷㄷ
Comment '15'
  • ?
    아지다하카 2009.07.06 19:23
    강원도 인제군에...좋은계곡 많던데...행군중에 봐서인가? 그렇게 사람들이 잼있게 놀던거 같은...ㅎㅎ
  • ?
    사이다한잔 2009.07.07 09:19
    아 행군.... 덜덜덜....

    제가 양구쪽 부대 나왔는데.....

    양구쪽에 수입천 이라고 있는데...... 수심 50센치 정도 되나??

    일반 강 인데요..... 어린애들이 공기튜브 같은거 몸에 두르고

    놀기도 좋고.. 아저씨들은 좀 위쪽으로 올라가면 수심 깊은지역이 나오는데

    거기서 메기가 잘나오거든요.... 낚시 하시면 되고......

    젊은 므흣므흣 하시는 분들도 연인들과 물장난 치시면서 놀수 있는 그런 강이라죠.

    수심이 일단 얕고..... 강원도가 다 그렇겠지만 물이 굉장히 맑습니다.

    강 근처에 민박집들도 꾀 있고요. 해마다 여름에 이 강 바로옆에서 축제 비슷한걸 하는데....

    그 시즌이 되면 강 옆에 길따라서 텐트가 줄지어 들어습니다.

    제가 그 강 바로옆에 제 부대였거든요. 개인적으로 제대하고 여자친구 생기면

    한번 데려가야지 라고 생각했던 장소 ㅎㅎ

    아..... 단점이 있다면... 그 안에까지 들어가려면...... 조금 피곤해지실수도 있어요.....

    꼬불 꼬불 산길이라..... 소양강.... 소양대교 인가?? 거기서 한 40분정도 달리셔야.....

    제가 말한 강이 나오거든요 ㅋ

    관심 있으시면 쪽지주세요. ㅋㄷㅋㄷ
  • Fate천상 2009.07.07 20:11
    #사이다한잔
    헐..전 63연대 ㄷㄷㄷ
  • 사이다한잔 2009.07.07 18:43
    #Fate천상
    전 21사단...... ㅇㅅㅇ

    65연대였어염
  • Fate천상 2009.07.07 12:17
    #사이다한잔
    앗...양구
    저도 양구에서 2년 생활했는데
    3군단? 백두산? 노도?

    암튼...양구는 ㄷㄷㄷ
    가고싶지 않은 동네라....
  • ?
    아지다하카 2009.07.07 17:56
    사이다님 신기하네 ㅋ 보통 강원도 근무한분들은 강원도 다신 오기 싫다던데...ㅋ
  • ?
    사이다한잔 2009.07.07 18:42
    탄약고 근무스다 보면 벽넘어로 강가에서

    물놀이 하는게 보이거든요...

    그거 보고.. 나중에 꼭한번 놀러와야지 라고 생각만... 했었다구요 ㅋㅋ
  • ?
    아지다하카 2009.07.07 20:18
    헐 노도부대 ㅋㅋ 난 을지부대인데...
    2007년도에 노도부대랑 단결로에서 눈쓸던 기억이 -ㅅ-;;;
  • 아지다하카 2009.07.07 20:53
    #미소의테레사
    37? 52? 51? 포병?
  • 미소의테레사 2009.07.07 20:24
    #아지다하카
    나도 을지부대
  • ?
    천재2 2009.07.07 20:57
    자기가 나온 군대애기를 하고잇군요 전 양기사 직할대 소속이엿습니다
  • ?
    천재2 2009.07.07 20:57
    자기가 나온 군대애기를 하고잇군요 전 양기사 직할대 소속이엿습니다
  • ?
    사이다한잔 2009.07.07 21:12
    헐..... 21사단.... 게시판에서 한번 모아봐야겠다 ㅋㅋㅋ

    몇명이나 모이나 ㅋㄷㅋㄷ
  • ?
    사이다한잔 2009.07.07 21:13
    아아... 아니다!!! 3군단 양구지역 모아봐야징 ㅋㅋㅋㅋ

    몇명이나 모일까요~?
  • ?
    도오토리 2009.07.07 23:03
    저희부대는 독립포대에 부대안으로 계곡 흘러서 행보관님 센스덕분에 여름에 물놀이하고 그랫는데...

묻고답하기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0 / 댓글 작성: 4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2294 게임추천해주세요 케쥬얼 게임중 사람 잴많은 게임 2 fdsagef 07.07 1441
22293 게임추천해주세요 2명이서 같이 할만한 게임 찾아요~ 보스도 2인으로 잡는것... 4 하디스 07.07 2151
22292 게임질문 오토없는 온라인rpg 추천좀여 4 라스마이어 07.07 1709
22291 그외질문 휴.. 자음으로된글인데 .. 도와주세요ㅜ 4 들향 07.07 1219
22290 게임추천해주세요 [지포스5700] 재미있는 게임 추천해주세요. 2 게임매니아 07.06 1499
» 그외질문 캠핑 가능한 강원도 계곡 괜찮은 곳 추천점 해주세여~ 15 Fate천상 07.06 3385
22288 게임추천해주세요 심선] 해볼까 하는데 ~ 알려주세여~ 2 환영블러드 07.06 1314
22287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임불감증?을 날려주실 고마운분없어요?? 5 fdsagef 07.06 2122
22286 게임추천해주세요 아..ㅅㅂ..게임불감증..해소좀.. ㅠ_ㅠ// 2 젠틀나이스가이 07.05 1504
22285 게임질문 던파 서버추천 해주세요 5 KARA 07.05 1307
22284 게임추천해주세요 누가 FPS게임추천좀 .. 부탁드립네당 5 WATAROO 07.05 1012
22283 게임추천해주세요 천존 vs 심선 2 Suck It 07.05 1716
22282 게임질문 테일즈 스킬 올리는거 질문점여 2 대천 07.05 928
22281 게임질문 테일즈 보리스or막군or시벨린 추천점 1 대천 07.05 1034
22280 게임질문 스트리트파이터4 게임속도 질문좀요 ㅜ 3 아히흥휑 07.05 3801
22279 게임추천해주세요 이놈의 게임불감증.....칫.. 1 용갈2 07.05 1288
22278 그외질문 컴퓨터 다운로드할때 문제가잇는데요 . 1 SkT 07.04 1064
22277 그외질문 9600gt 제컴에 호환가능한지 알려주세요 내공40 2 이정혁 07.04 1709
22276 게임추천해주세요 TPS게임추천 1 헐랭구 07.04 1200
22275 게임추천해주세요 상인/생산계열/대장장이 있는겜 추천좀요 5 다크스토리 07.03 168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9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 1258 Next
/ 1258
~2016-12-27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