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조회 1279 추천 0 댓글 13
저한테 초등학교2학년때부터 한번도 안싸우고 잘통하는 친구한명이 있는데요

원래는 아파트옆집이라 학교도 같이가고 그랬는데

걔가 이사를 가면서 2주에 한번씩밖에 못만나지만 그래도 친한친구입니다

고등학교로 들어오면서 저는 공부(인문계) 그친구는 운동(실업계-태권도특기생)으로
나뉘어지게되었는데

인문계다 보니까 만날날도 별로없고해서 온라인에서만 만나면서 지냈는데

1/22(오늘) 태권도대회가 있다고 구경오라고 문자가 왓는거에요

저도 인문계지만 방학이고 해서 오후자율학습을 하루빠지고 대회장으로 가려고

담임에게 허락을 맡으러가서 내용을 세세히 설명해드렸죠

제 이야기를 다듣고나서는 갑자기 머리를 쥐어박으면서

" 니 성적에는 지금 일요일에나와도 모자를판에 무슨 오자를 빼돌라고 그러냐? "
라고 말씀하시더군여

제가 오랜만에 보는 친구고 대회까지나간다는데 라면서 주절주절거리니

"그딴 친구나 만나지말고 학교에서 공부나해" << 글자하나 안틀리고 그대로

순간 빡쳐서 담임선생님 다 듣게 꼴불견이네 라고 말하고 나왔는데

생각할수록 아우빡쳐 -0-
남친구 대놓고 욕하고 , 성적으로 놀리고 , 학생못믿고 , 욕잘하고

아까까지만해도 가라앉은상태였는데
방금 그친구한테서 문자로 " 섭섭하다 " 라고 왔더군요 갑자기 치밀어오르네 아우빡쳐ㅡㅡ
짜증나짜증나짜증나짜증나짜증나짜증나짜증나짜증나짜증나짜증나짜증나짜증나짜증나
Comment '13'
  • ?
    TheExiting 2009.01.22 23:46
    아 우리담임선생님이랑 좀비슷하네요

    우리담임선생님은

    인사안했다고 단체기합 ㅋㅋㅋ

    때릴때는 나무하키스틱으로 맞어요 ㅋㅋㅋ

    맞으면 나이키자국남 ㅋㅋㅋ
  • ?
    New팬더 2009.01.23 00:08
    애정이 있어서 그러시는 겁니다.

    관심없으면 그냥 보내지 말입니다.
  • ?
    소년 2009.01.23 02:26
    걍 튀세요.
    남자라면 짼다음에 당당히 혼납시다...

    저는 신경성 위염있는데 고쓰리때 끝까지 안보내줘서 병원에 실려갈뻔한적도 있었슴다.
  • ?
    오덕후고딩 2009.01.23 10:42
    ->그런선생에게는 님이 대표하여 아가리에 니킥을 꼿아주세욤<-
  • ?
    너에게가는길 2009.01.23 12:59
    전형적인 대한민국 선생님이고 전형적인 학생

    우리나라에서만 볼수있는 현상임 ;;
  • ?
    불타는아새끼 2009.01.24 03:11
    그래도

    그런 선생님들이 있기에.
  • ?
    루리뿡 2009.01.25 12:15
    참-_-요즘 학생들 왜이러는지....그게 선생님이 해야 될 도리 아닌가요??
    어이가 없네요;;;성적 나쁜게 죄지 ㅉㅉ
  • ?
    동동이 2009.01.25 15:06
    성적이 나쁘면 죄 < ??? 뭐지
  • ?
    시경。 2009.01.26 04:05
    좋은 선생님들은 말합니다 학교에서 배우는건 수학 영어 국어 같은 과목뿐만이 아니라고...

    우수한 학생이라고 판단할 수 있다고 생각되는 기준중에 하나일 뿐인 대학입학에만

    매달리고 학생들을 진심으로 제자라고 대하기 보다는 자신의 승진, 월급에만 신경쓰는

    과정을 무시한 결과만 중시하는 좋지 못한 선생님이네요.

    그냥 너무 신경 쓰지마시고 오히려 오기가지시고 공부해서 떳떳하게 보여주는게 좋겠어요.
  • ?
    한소 2009.01.26 12:13
    그런건 뭐 어쩔수 없는거인...

    화나고 짜증이 나도 선생이니깐 참고 학교는 나와야 되지 않겠어요 ㅋ
  • ?
    DMeN 2009.01.26 14:52
    G.T.O.가 생각날뿐
  • ?
    쿠우우우 2009.03.21 18:12
    우리 나라 선생들이 다 그렇지요

    학생은 돈벌이일뿐 걍 수업만 하면 월급 굴러올테니까 학생 한명 일일이 신경 쓰겠습니까?

    인격 검사 좀 하고 뽑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 ?
    달콤 2009.04.08 01:07
    전 이제 인문계 고1이지만, 담임선생님 하나는 잘만난듯 = ㅛ=

    완전 착하셔요 < 근데 학교규율에는 제일 엄격하신 OTL

묻고답하기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0 / 댓글 작성: 4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 고민상담 생각할수록 담임선생이 짜증나빈다 13 헐랭구 01.22 1279
21533 고민상담 저에대한 충고좀 해주세요 ㅠㅠ 10 TheExiting 01.22 1108
21532 게임추천해주세요 온라인 게임 추천좀요. 1 한성 01.22 816
21531 고민상담 사소한 고민이겠지만 남자 키에 대해... 12 훈이 01.22 1362
21530 게임추천해주세요 에이카vs썬온라인 머가 더 재미있을까요??????? 알려주세요~ 5 선예내꺼야 01.22 2865
21529 고민상담 ㅡㅡ도대체 나쁜남자가 뭡니까 15 열혈아이 01.22 1394
21528 그외질문 인터파크에서 바지를 하나 샀는데 - _ -ㅽ 11 Patrick 01.22 1205
21527 게임질문 에밀크로니클 유저수가얼마나되나요? 1 GrandWizard 01.21 2159
21526 그외질문 여러분들은 나만의 홈페이지가 있다면 무엇을 주제로 하실건가요 ? 10 루크z 01.21 850
21525 게임추천해주세요 2d게임 전쟁있는것좀요~ 3 거성 01.21 1589
21524 게임추천해주세요 공선전 하는게임추천점..요 4 사랑을지키는검객 01.21 1012
21523 그외질문 컴퓨터를 포멧한뒤 윈도우 재설치 했습니다만.. 1 구피 01.21 776
21522 게임추천해주세요 아이템 모으는 재미가 쏠쏠한 게임없나요?? 4 감식초 01.21 2140
21521 게임추천해주세요 조작하는 액션게임 추천받습니다^^ 2 De스틸 01.20 970
21520 그외질문 한국 일반인 일본 노래 부르는데 제목좀 갈켜주세요~ 6 윤아♡ 01.20 1104
21519 게임추천해주세요 단순한 게임 추천해주세요 8 스포츠는야구 01.20 1511
21518 고민상담 사랑이라는 감정을... 느껴보신적이 있으십니까. 15 New팬더 01.20 1256
21517 게임추천해주세요 온라인게임 추천좀 해주세요 에이카 하다가 쫌..ㅋㅋ 2 wf아이 01.20 1906
21516 게임추천해주세요 현질이 많이 필요없는 게임 추천해주세요 4 Haiyen 01.19 2140
21515 게임추천해주세요 복귀하거나 할만한게임 저도 목록중에 추천좀 친구랑+ 3 엑스박스 01.19 139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77 178 179 180 181 182 183 184 185 186 ... 1258 Next
/ 1258
~2016-12-27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