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조회 1362 추천 0 댓글 12
안녕하세요 외국에서 대학에 다니고 있는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키에대해서 고민이 조금 있어서요....

키가 작은건 아닌데 이곳에서는 정말 작게 느껴지네요....

무엇보다 주위에 있던 친구들 키가 갑자기 급격 상승....180이
훌쩍 뛰어넘어들 주시네요....

저만 제자리에 머물고 있어서 신세 한탄할려구 여기다 글써봅니다

참 할짓 없네요...

키에 대해 "괜찮아 난 적당해" 라구 생각하는데 주위 애들이 ㄷㄷㄷ

특히나 농구를 좋아하는데 여기 운동센터가면 다들 더 커지네요

이런거 좀 잊게 할수 없을까요...
여러분은 이런거 어떻게 받아들이나요...

키크신 분들은 제외에요
Comment '12'
  • ?
    이타치 2009.01.22 11:33
    전 나름 매력있다고 보는데요

    170 이상만 되도

    남자치곤 작다고 느껴져도 오히려 키작은 남자가 멋있을 수도 있고

    그리 걱정하실건 아닐거라 봐요

    정말 키보는 여자가 아닌이상 훈이님도 연애를

    하실 수 있으실테니까요
  • ?
    소년 2009.01.22 13:46
    난 키가 딱 평균정도인데 나보다 작은사람이 장난아니게 많더라...

    요즘 애쉐키들은 너무 크지만...ㅠㅠㅠ

    그나저나 진짜 키는 유전적 요인이 가장 큰듯.
    농구 진짜 좋아하고 맨날 농구하러 다녔는데도 키가 안자라 ㅡㅡ;
  • ?
    덴  2009.01.22 19:01
    이런책이 있어요 한권 소개시켜드릴께


    '키는 권력이다'
  • ?
    브이 2009.01.22 19:49
    으음...저는 키는 작지만 항상 예쁜 여자들을 사겨왔답니다 ㅋㅋ 물론 저의 기준이 아니라 친구들이 ㅋㅋ
    키가 여자들이 보는 중요 요소이긴 하지만 다른 매력으로커버할수 있어요.. 뭐 저는 얼굴은 좀되는
    편이지만 말이나 노래 춤 같은 다른 매력으로 충분히 커버할수잇답니다. 오히려 인기있는여자애들은
    키나 얼굴도 중요하긴 하지만 다른 곳에서 매력을 찾는 경우가 많아요
  • ?
    훈이 2009.01.23 10:17
    이타치님/ 감사합니다...

    덴님/ 키는 정말 권력인거 같아여...

    브이님/ 아.. 다른매력이라.. 글쎄요 여기는 운동밖에 할것이 없어서 ㅠㅠ 노래방같은곳 갈려면 차타고 40분 달려줘야해요 ㅠㅠ

    소년님/ 동감입니다.. 키는 유전인듯...
  • ?
    불타는아새끼 2009.01.24 03:10
    돈 만힝 벌어서 ㅋㅋ

    키따위 얼굴따위

    잃고살자 !
  • ?
    타임머신 2009.01.24 19:43
    어느 연구결과에 의한건데요

    키큰남자가 키작은 남자보다 돈을 더 잘벌수 있는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걍 연구결과 -0-;
  • ?
    하이브리드 2009.01.28 13:04
    저도 외국이고, 키는 나이에비하면 괜찮은정도지만 외국에선 사알짝 작은느낌이 나는데요 ㅋㅋ 그래도 키작은거 나만의특징이다 이러면서 삽니다 케케케
  • ?
    바이저드 2009.01.29 00:28
    키작으면 다른것을찾아보십쇼.
    저도 177인데 180이상지나가면스트레스받거든요
    키가작으면 몸이좋으면됩니다!
  • ?
    불효 2009.02.08 23:32
    참나... 이분들 키 왜이렇게 크시나?

    난 168인데... 흐..훌쩍

    우아아아아아머아ㅣㅁ너이ㅏㅁㄴ어ㅣㅏㅂㅈ더ㅣㅏ머니아ㅓ미ㅏㄴ어미나
  • ?
    불효 2009.02.08 23:33
    그렇다고 전 키큰 사람들은 그리 크게 부럽지도 않아요-_-;

    키가 작은만큼 얼굴이 너무 동안이라 동갑이라도 해도 동갑으로 안본다는...

    덕분에 누나들이..하앍..(응?)
  • ?
    KL 2009.03.05 20:24
    전 163입니다.

묻고답하기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0 / 댓글 작성: 4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1534 고민상담 생각할수록 담임선생이 짜증나빈다 13 헐랭구 01.22 1278
21533 고민상담 저에대한 충고좀 해주세요 ㅠㅠ 10 TheExiting 01.22 1107
21532 게임추천해주세요 온라인 게임 추천좀요. 1 한성 01.22 816
» 고민상담 사소한 고민이겠지만 남자 키에 대해... 12 훈이 01.22 1362
21530 게임추천해주세요 에이카vs썬온라인 머가 더 재미있을까요??????? 알려주세요~ 5 선예내꺼야 01.22 2864
21529 고민상담 ㅡㅡ도대체 나쁜남자가 뭡니까 15 열혈아이 01.22 1393
21528 그외질문 인터파크에서 바지를 하나 샀는데 - _ -ㅽ 11 Patrick 01.22 1205
21527 게임질문 에밀크로니클 유저수가얼마나되나요? 1 GrandWizard 01.21 2159
21526 그외질문 여러분들은 나만의 홈페이지가 있다면 무엇을 주제로 하실건가요 ? 10 루크z 01.21 850
21525 게임추천해주세요 2d게임 전쟁있는것좀요~ 3 거성 01.21 1589
21524 게임추천해주세요 공선전 하는게임추천점..요 4 사랑을지키는검객 01.21 1011
21523 그외질문 컴퓨터를 포멧한뒤 윈도우 재설치 했습니다만.. 1 구피 01.21 776
21522 게임추천해주세요 아이템 모으는 재미가 쏠쏠한 게임없나요?? 4 감식초 01.21 2139
21521 게임추천해주세요 조작하는 액션게임 추천받습니다^^ 2 De스틸 01.20 970
21520 그외질문 한국 일반인 일본 노래 부르는데 제목좀 갈켜주세요~ 6 윤아♡ 01.20 1104
21519 게임추천해주세요 단순한 게임 추천해주세요 8 스포츠는야구 01.20 1511
21518 고민상담 사랑이라는 감정을... 느껴보신적이 있으십니까. 15 New팬더 01.20 1255
21517 게임추천해주세요 온라인게임 추천좀 해주세요 에이카 하다가 쫌..ㅋㅋ 2 wf아이 01.20 1905
21516 게임추천해주세요 현질이 많이 필요없는 게임 추천해주세요 4 Haiyen 01.19 2139
21515 게임추천해주세요 복귀하거나 할만한게임 저도 목록중에 추천좀 친구랑+ 3 엑스박스 01.19 139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77 178 179 180 181 182 183 184 185 186 ... 1258 Next
/ 1258
~2016-12-27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