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2009.01.08 21:38

온라인 게임 추천 좀.

조회 1048 추천 0 댓글 4
사람 많구, 할 만한 게임 찾습니다.

RPG류를 주로 추천 해주세요!!

또, 여러분이 해보거나, 하는 게임도 좋습니다. 많이 추천해주세요! ㄱ-
Comment '4'
  • ?
    헐랭구 2009.01.09 00:09
    아스가르드
  • ?
    karas 2009.01.09 01:52
    마비노기 바람의나라 테일즈위버........
  • ?
    승희 2009.01.09 01:55
    저 요즘에 에이카 하는데 완전 푹 빠져버렸어요 ㅋㅋ 처음엔 사양이 너무 높을것 같아서 한번 실행해보고 렉 걸리면 안할려고 했는데 할만한거에요~ 참고로 제 사양은 램은 1기가 그래픽카드는 지포스6200 cpu는 2.4에요
    퀘스트 깨는 재미도 있고 강화하는 재미도 있고 무엇보다 프란키우는 재미 ㅋㅋㅋㅋ
  • ?
    오소리a 2009.01.11 04:23
    에이카 괜찬아요 ㅎㅎ

묻고답하기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0 / 댓글 작성: 4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1467 게임추천해주세요 SP1(사일런트 플롯1)하시는 분? 1 한성 01.11 1295
21466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임좀추천해주세요 rpg로 3 후루룩짭짭짭 01.11 1259
21465 게임추천해주세요 RPG하다 지칠때 근근히 할만한 캐쥬얼 게임 없나요? 3 질풍군 01.11 1125
21464 고민상담 여기에 정말 오랜만에 글 쓰는군요. 3 1 SinPlus 01.11 1184
21463 게임추천해주세요 RPG게임 추천좀(내용참조) 10 Ryn_Y 01.11 2207
21462 게임질문 판타지의 주인공은 대부분탱커 그이유가뭔가요~? 14 권극 01.10 2048
21461 게임추천해주세요 솔플하기좋은RPG쪽 추천좀? 6 가리온 01.10 2967
21460 게임추천해주세요 2D 알피지게임좀 추천해주세요^^ 5 꾸에엥 01.10 1650
21459 게임추천해주세요 여기는 조선... 10 남자의눈물 01.10 1211
21458 게임질문 마비노기 처음에 말은 필수? 4 뿅규 01.09 2322
21457 게임추천해주세요 리니지같은무료게임추천좀ㅎㅎ 9 dreamtheater 01.09 2392
21456 게임질문 아이온이나 길드워 둘중에 하나 할려고하는데.. 7 녹차속개미 01.09 4055
21455 고민상담 시간을 되돌아 보면서 4 개구리상사쿠루루입니다 01.08 1080
21454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임추천좀 해주세요 !!! 4 살성 01.08 1097
» 게임추천해주세요 온라인 게임 추천 좀. 4 한성 01.08 1048
21452 게임추천해주세요 쿠키샵 비슷한 게임 없을까요? 5 해즐넛향기 01.08 2904
21451 그외질문 컴퓨터 장만 하려는데...(싸게점 ㅇㅅ ㅇ) 4 내가좀간지 01.08 921
21450 게임질문 길드워 하려는대 궁금한게 있내요~? 1 대천 01.08 1875
21449 게임질문 마비노기 하려는대여.. 3 대천 01.08 1740
21448 게임추천해주세요 RPG게임 추천좀 해주세요 ... 3 あいたい。 01.08 109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80 181 182 183 184 185 186 187 188 189 ... 1258 Next
/ 1258
레볼루션을 넘어서는 흥행을 할 것 같다!
bar
89 (40%)
레볼루션과 비슷하거나 조금 못미치는 흥행을 할 듯...
bar
15 (6%)
거품이 좀 있는 것 같으나 이름값이 있어서 중박은 칠 것 같다.
bar
60 (27%)
막상 뚜껑을 열면 기대에 많이 못미쳐 쪽박이 날 듯하다.
bar
28 (12%)
잘 모르겠다.
bar
21 (9%)
기타
bar
7 (3%)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