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조회 1421 추천 0 댓글 13
으흠.. 제가 학교폭력에 대한 글을 꾀썻습니다.
근데 이제 일이터져버렸습니다..
3년동안 맞아왔습니다.. 전1년꿇었구요..이제고1됩니다..

자..이사건의 시작은 당구장부터 시작됬습니다..
저의가 형들이랑 족구내기를 해서 졌습니다.. 그래서 정정당당하게 당구장비를 저희 가내는건데 깜빡하고 그걸 딴거에썻습니다.. 그래서 결국 다시모아서 형들을 줬죠..

그리고 다음날 형들이 나오라는거에요.. 아니.. 모이라는거에요.. 100프로 맞는거죠..근데전일단 안나갔습니다... 신고하기로 마음을 먹었구요.. 그래도 일단몇대는 맞아야할것같았습니다..그래서 몇대 맞구선 저희 아버지를 불러서 어떻게 어떻게해서 저희 애들을 다 차에태우고나서 얘기를했죠..

신고를 할것이냐 말것이냐.. 처음엔 애들이 반대를 했씁니다..
'3년 동안 같이 지냈는데.. 우리빽두되고.. 어차피 고등학교가면 또만나는데 신고하면어떡해..'
대충이런 걱정으로 반대하다가 결국은 경찰서에가서 맞은 걸 사진찍고 진단서 까지 끊었습니다..그리고 일단 신고는 안했는데 그게 참고자료라고하더군요..

그리고 저희아버지 그리고 맞은 애들 부모님들이 그때린형들부모님한테 별욕을하면서 화나있구요.. 형들은 신고당할까봐 겁나서 쫄고있을수도 있구, 빡올라서 저희를 때릴려고할수도있구..

아무튼 지금은 이런상황입니다..

저흰진짜3년동안 토,일 쉬지도 못합니다 선배들이 나오라고하면 나가고 돈달라고하면주고 담배사오라고 하면사오고 어디 놀러갈때도 허락을 맡아야 했습니다..

그래서 요번에 애들을 모아서 신고를했죠..
과연 잘한짓인지.. 모르겠네요..
저희때린형들 부모님에게서 지금 저희부모님들한테 막빌고있고있습니다..

이제형들이 저희 안건드릴수도 있다는점에좋은점이있습니다..

근데저희 동네가워낙 작아서 이제고등학교가서 다시그형들만나는데..어떡해지내야할지도 걱정이구.. 그형들이 다른형들한테 말해서 나쁘게되는건 아닐지 걱정입니다..

저희 정말잘한걸까요?
Comment '13'
  • ?
    Nero 2008.12.28 15:06
    계속 신고 ㄱ
  • 박살 2008.12.30 15:36
    #Nero
    진지한상황인데 난 왜케웃기지..
  • ?
    bm98 2008.12.28 15:15
    정글고 보셨나요?
    일진보다 무서운게 연봉입니다.
    고등학교 3년 눈깜빡할새에 지나가죠.
    신고하고 죽은듯이 공부만 하면
    나중에 가스배달하는 선배형들 앞에서
    수백배로 갚아줄 수 있습니다.
    쌈질 잘해서 어깨피고 다니는거
    중학교3년 고등학교3년이 끝이에요.
    공부하세요.
  • ?
    2008.12.28 16:28
    고등학교 3년 무서울거 같죠? 안그래요
    존만한 동네라서 계속보면 무서울거 같죠? 안그래요
    선배가 무조건 짱인것같죠? 안그래요 개병신임ㅋ
    선배부모님들이 존나 비는게 이상한거같죠? 안그래요
    일단 신고했으니 껍좀 줬겠다 그만할까 싶죠? 하지마 새끼야
    신고한 김에 돈다 받고 보상 다 받고 끝내야지
    그래야 그 존만한 고추달린 놈들이 돈무서운줄 알지 안그럼 니들은 평생 똘마니하다 끝난다
  • 살인 2009.01.15 20:51
    #레이디
    한번 더 맞고 신고하자 이런 생각 버리시고 꼴릴떄 저질러버려야 합니다

    뒷일은 나중에 생각 ...
  • 레이디 2008.12.28 16:57
    #덴
    이말투 어떤동영상이지... 암튼 ㅋ

    지금 저희 증거사진 다경찰서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 가해자 학부모님들한테 사과 다하라고하고
    한번더 저희를때릴려고하면 바로 신고할겁니다
  • ?
    황혼 2008.12.28 17:37
    제가 이런 비슷한 경우를 겪어봐서 아는데요.

    신고하면 진짜 아무것도 못합니다.

    미친놈 아니고서야 절대 님한테 터치 못합니다.

    상대가 조폭이라면 일이 껄끄럽겟지만.. 상대는 겨우 고등학생입니다.

    뭐 님에게는 아주 무서운 형들처럼 보이시겟지만요.

    경찰관들이나 어른들에게는 그야말로 쥐똥만한 애기들입니다.

    일단 신고한이상 부모님들선으로 일도 넘아가고 어른들 개입하게되면..

    아마 더이상 터치하는일 없을겁니다.

    p.s 간혹 진짜 미친놈들이 있으니 신경긁지않게 살짝 조심하는건 괜찮겟네요.
  • ?
    울타리 2008.12.28 19:12
    고등학교 가시면 형들이 님과 눈맞추는것을 피하게 될겁니다.
  • 레이디 2008.12.28 20:25
    #울타리
    무슨말인지?
  • ?
    MEMO 2008.12.28 23:41
    다시 걸리면 그때는 합의로 안끝나죠
  • ?
    ALBICO 2009.01.02 13:31
    합의금 눈빠지도록 뽑아버려요
  • ?
    不死神 2009.01.11 12:00
    지금 그 녀석들이 폭력땜에 신고당했는데 나중에 고딩가서 또 님 때맀다가 신고당하면 걔네들 무사할거같나욤?
  • ?
    레몬파이 2009.01.14 20:49
    지금 보면 가해자나 피해자나 다 재롱잔치 하는거 같지만
    글쓴이의 입장에서 생각하면 참.. 걱정되고 깝깝할듯

    겁먹지 마시고 부모님만 믿으세요

묻고답하기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0 / 댓글 작성: 4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1394 게임추천해주세요 새벽에도 사람수 괜찮은 무료RPG 게임추천좀~ 2 삼청교대총장 12.29 2752
21393 고민상담 드디어 일이터졌습니다 [학교폭력] (2번째) 위치추적에대해.. 31 레이디 12.29 1687
21392 게임추천해주세요 저에게 맞는 RPG게임을 추천해주세요 5 돈카츠 12.28 1435
21391 고민상담 피부 -_-.. 10 울타리 12.28 1259
21390 게임질문 에이카 질문이여 3 대천 12.28 2039
21389 고민상담 풋.. 바보 같이 ... 9 이별 12.28 1036
» 고민상담 드디어 일이터졌습니다 [학교폭력] 13 레이디 12.28 1421
21387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임추천해주세요. 5 닉모어 12.28 1081
21386 게임추천해주세요 2D 전쟁,공성전,PVP,PK 활성화된게임 6 박살 12.28 2781
21385 고민상담 뭘 어떻게 해야할지 6 쌰룽 12.28 1030
21384 게임추천해주세요 해외 무료 서비스 게임 추천 부탁 8 니케 12.27 962
21383 게임추천해주세요 PC,온라인게임 모두추천해주세요 3 언제나밀키스 12.27 745
21382 게임추천해주세요 라이트유저가 할만한 RPG 추천 해주십시와요. 4 뿅규 12.27 1466
21381 게임추천해주세요 저에게 맞는 RPG 추천좀해주세요 4 루디 12.26 1037
21380 게임추천해주세요 지금까지했던RPG 중 가장재미있게했던거추천해주세요 4 TheExiting 12.26 1435
21379 게임추천해주세요 2d 파티플레이중심게임 추천좀요 7 킹왕짱거대 12.26 1861
21378 게임추천해주세요 라그나로크는... 4 트렌 12.26 1014
21377 게임추천해주세요 3D 게임 추천 좀요~ 4 사랑을지키는검객 12.25 1449
21376 게임추천해주세요 무료 3D MMORPG 온라인게임추천좀 ㅠ 2 박살 12.25 2676
21375 게임질문 이터널시티 하시는분~? 2 녹차속개미 12.24 185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84 185 186 187 188 189 190 191 192 193 ... 1258 Next
/ 1258
~2016-12-27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