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과연 뭐가 있을까...??

웹게임같은거 밖에 없을까요? ㅋㅋㅋ

궁금해서 올려보아요~

전역한 예비군님들이나

현역분들 대답좀 해주세요 ㅋㅋㅋ
Comment '9'
  • ?
    Opening 2008.11.23 19:42
    칠용전설
  • ?
    99 2008.11.23 20:15
    길드워 됩니다. 실행까지 해봤어요.
    참고로 올해 8월에 전역했음,
  • ?
    Pluto 2008.11.24 18:57
    부족전쟁
  • ?
    지후니 2008.11.24 23:31
    빌리와 나 Part.1
  • ?
    Kanzi'Ahn 2008.11.25 01:39
    영창온라인 ,
    요즘 이벤트로 이등병한테 욕하기 이벤트 열렸습니다 .
  • ?
    에리안느 2008.11.25 14:12
    에뮬 고고싱........ 병장때 싸지방에서 에뮬좀 했다죠 -ㅁ-
    다음해 예비군 2년차
  • ?
    8Mile 2008.11.26 10:38
    음. 저희부대같은경우는 하다가 걸리면 바로 진술서에 두번 걸릴시 휴가제한이더군요
  • ?
    천상지주 2008.11.26 11:23
    ㅡㅡ 어둠의 방법으로 던파 하는놈은 봤습니다.
  • ?
    하디스 2008.11.27 10:47
    전 11월초에 전역했는데 그때까지 싸지방에서 공짜로 하는법과 게임하는법을 뚫어서 재밌게 했슴죠 ..ㅋ

묻고답하기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0 / 댓글 작성: 4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1252 게임추천해주세요 할만한 3D게임 추천 받습니다. 6 이란시아 11.26 2320
21251 게임추천해주세요 하고계시는것좀추천해주세요-_-; 3 초싸이언 11.26 1284
21250 게임추천해주세요 제가원하는게임은 없을까요 . 1 카케이쥬우베 11.26 773
21249 그외질문 운동에관해서 10 사이버닥터 11.26 680
21248 게임추천해주세요 마비노기 돈많이 드나요? 6 아스라다 11.26 1267
21247 게임추천해주세요 제가 찾는 게임 뭐없을까요... 나무아미타불 11.25 641
21246 게임추천해주세요 이런 게임좀 부탁드립니다 1 미르네바 11.25 900
21245 그외질문 파일 첨부가 안되요 ㅠㅠ (공지대로 했는데도 안됨) 2 고성능 11.25 687
21244 그외질문 조립컴퓨터 살려고 하는데 싸이트 추천좀요... 6 싱싱한영계 11.24 785
21243 게임질문 리니지2랑 아크로드요.. 2 sinorhy 11.24 3464
» 게임추천해주세요 군인이 싸지방에서 할 수있는 온라인게임은??? 9 미이카엘 11.23 2443
21241 고민상담 내일또 부부싸움이 또 일어날거 같습니다.. 16 담배끊은아기 11.23 1210
21240 게임추천해주세요 pc게임추천좀 피시방에서할거 6 미스릴 11.23 1491
21239 게임질문 아 아이온, 프리우스 포기...... 2 오킬레스 11.23 2640
21238 게임추천해주세요 저렙에 날개낄수 있는 게임추천해주세요. 12 1 TheExiting 11.23 1760
21237 게임질문 와우 하시는분들 보세요 1 간신-펭귄- 11.23 2097
21236 게임질문 pc게임에대해... 5 미스릴 11.22 1976
21235 게임추천해주세요 PC게임추천추천추천! 7 미스릴 11.22 1089
21234 게임추천해주세요 총나오는 MMORPG 게임 추천해주세요.. 10 Labyrinth 11.22 1790
21233 게임추천해주세요 사람마 많으면 어떤게임이든지 5 sinorhy 11.22 120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1 192 193 194 195 196 197 198 199 200 ... 1258 Next
/ 1258
나오자마자 흥행할 듯
bar
20 (33%)
자리 잡는데 2,3년은 걸리지 않을까?
bar
18 (30%)
소소한 관심만 끌다 말 듯
bar
11 (18%)
그냥 망할 듯
bar
10 (16%)
기타
bar
0 (0%)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