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현제 하시거나 예전에 즐기시던 게임..

가장 오래했던 게임은 얼마 였습니까..


저는 거상인듯 ...
중간에 다른게임들도 하곤 했지만..
거상이 대략 6년정도 한듯 싶네요...

Comment '18'
  • ?
    Kalmia 2008.08.18 18:45
    바람의나라 4년
  • ?
    나크 2008.08.18 19:30
    리니지 12년. 중간에 가끔 안하기도하고 했지만 아직도 가끔 결제해서 할 생각이 있네요.
    암튼 리니지가 말섬에 싸울아비장검에 15렙이 최고렙이고 하이텔로 접속해서 할때부터 시작했으니
    12년 맞나?
  • ?
    ShiningLune 2008.08.19 04:26
    애쉬론즈콜2를 한 2년동안 계속 했었고...
    카스를 한 9년째 하고 있네요.
    카스는 매년 몇달씩 슬럼프때문에 쉬기도 하지만 꾸준히 한 듯..?
  • ?
    TheExiting 2008.08.19 11:16
    마비노기 2주쉬어서 7주 이게최대인듯???
  • ?
    선선미 2008.08.19 19:51
    스타죠..매일하는건 아니지만 초딩때부터 했으니
    8년은 넘었내.
  • ?
    한소 2008.08.19 20:20
    저는 디아블로 인듯 싶은...

    몇년인지는 잘 모르겠고..

    언제부턴가 시작해서 언제부턴가 접은..

    그때 생각하면 재밌었지만 지금은 하고 싶은 생각이 없는..
  • ?
    꼬로시 2008.08.19 21:17
    울티마온라인(울온) 8년정도? .....ㅡ.ㅡ;;;;;; 인터넷 처음 시작할때 시작한게임...이것만 한듯... 디아블로 도 몇년하고 ㅡㅡ;
  • ?
    소녀시대 2008.08.20 02:45
    미르의전설2 5년 했네요 ㅎㅎ;;;
  • ?
    로이악마 2008.08.20 08:39
    저는 2년 반 동안 한 라그밖에 없는 데... 그 이상은 해 본 적이 없음. 그냥 심심하면 한 번 정도 하는 정도 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지금은 다른 게임을 찾고 있지만 딱히 저에게 맞는 게임은 아직까지 라그 밖에 없어서.. 지금은 재미가 뚝 떨어져서 하고 싶지도 않고... 예전에 즐겨던 사람도 지금은 없고.... 아 예전에 좋았지....
  • ?
    불타는아새끼 2008.08.20 20:40
    후덜덜....전 붉보를 2년했다능...해킹당하고 복구해줫는대, 또 해킹당해서 삭제 -_- 닝미 그냥 접어버림

    그리고 또 하다가 접었네여......근성제로
  • ?
    하늘나라에나 2008.08.20 21:08
    다크에덴만 5년 ...
  • ?
    소년 2008.08.20 21:47
    바람의나라 2년 하고도 6개월 정도 했고, 마비노기도 한 3년 된거 같은데. 둘다 접었는데 그동안 넥슨에 투자한 돈이 도대체 얼마야...... 바람의나라 유료일때 했고 마비노기 캐릭10명에 펫만 20마리 그동안 지른 판라를 다 하면 몇백을 넥슨에 던졌네 이거 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토도 2008.08.21 05:26
    전 울티마 온라인을 8년간 했었어요.
  • ?
    PlayBJ 2008.08.23 18:19
    전 일랜시아 6년정도 ㅎㅎ
  • ?
    들짐승 2008.08.24 20:36
    전 가위바위보를...


    테일즈를 3년 정도. (세 번째)
    스타는 유즈맵만 했으니 패스? (최長)
    워크도 그럼 패스? (두 번째)
  • ?
    우리써니 2008.09.09 20:31
    질리면 접었다가 새록 생각이나면 다시 시작하게 되는.......

    스타.. 바람.. 리니지 등등

    뭐니뭐니해도 커뮤니케이션이 활발해지면 오래하게되지 않나요 ?

    혼자 넉노코 사냥하면 너무 지루하게 되고 ,

    사람간에 오가는 대화가 있어야 즐겁게 오래 할수 있는거같아요 ㅎ

    여자를 밝히는건 아니지만; 여성유저수도 한몫한거같네요
  • ?
    0210 2008.09.11 00:49
    몇달전까지 디아블로
    또 한.. 몇달전까지 다크에덴 5년정도
    크로스게이트 지금 프리섭이지만 계속 하고있습니다 6년
  • ?
    ℡№ 2008.09.18 21:17
    1년 조금안됬죠 . .
    메이플스토리 전사해킹만안당했어도 .. 흑흑

묻고답하기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0 / 댓글 작성: 4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0868 그외질문 제일 괜찮은 온라인 쇼핑몰 좀 가르쳐주세요 7 9timez 08.19 794
» 게임질문 온라인게임 을 가장 길게 즐겨본 날짜는 ? 18 강물처럼 08.18 2204
20866 게임추천해주세요 말타는게임 추천좀.. 10 닉모어 08.18 1473
20865 게임질문 데카론or 테일즈 추천해주세요.. 2 닉모어 08.18 1967
20864 게임추천해주세요 파티 위주 나 소환사 위주 게임 6 Zlso 08.18 2016
20863 그외질문 요즘 영화좀 추천해주세요.. 9 닉모어 08.17 729
20862 고민상담 에휴,, 몸무게가 안찌네요.. 23 닉모어 08.17 1013
20861 게임추천해주세요 데카론하시는분들~~0 4 Limit 08.17 1073
20860 게임추천해주세요 이런 겜 없을까요?? 14 일리에나 08.17 1745
20859 그외질문 기존(시즌1) 자료실 이용하고 싶은데요. 1 연운 08.17 652
20858 그외질문 미드 추천해주세요. 4 닉모어 08.16 795
20857 게임추천해주세요 온프분들이 하시는게임 추천해주세요 6 닉모어 08.16 886
20856 게임추천해주세요 흠.....일단 파티부터 구하는 겜 ㅎㅎ 5 시밤 08.16 1277
20855 게임추천해주세요 제가 원하는게임 추천좀해주세요 6 Forest12 08.16 1136
20854 게임추천해주세요 레이드가있는 게임 3 쏨땅똥 08.16 1026
20853 게임추천해주세요 제가원하는게임은 없을까요??무료 나 피씨로.. 2 Cruelty솬미 08.16 845
20852 게임추천해주세요 시피유 하나에 좌절.. 게임추천점.. 2 하이하이 08.16 1027
20851 게임추천해주세요 카발말이죠 ㅋ 5 살라딘 08.16 1307
20850 게임추천해주세요 바스티안 요즘 어떤가요? 1 토레스 08.16 799
20849 게임추천해주세요 소환사가 있는게임..; 3 메누나♡ 08.16 166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10 211 212 213 214 215 216 217 218 219 ... 1258 Next
/ 1258
무조건 대박칠 듯!
bar
61 (16%)
중박정도는 되지 않을까?
bar
99 (27%)
과한 기대는 금물, 그럭저럭할 듯...
bar
67 (18%)
기대감에 초반 반짝하고 후엔 명맥만 유지할 듯...
bar
64 (17%)
딱 보니까 그냥 망함!
bar
63 (17%)
기타
bar
6 (1%)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