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와우는 유료라서 못하고..
완미는 15세서버에서 만렙찍었지만
부족한 인원으로 접게되었네요..
추천좀해주세요 ㅠㅠ!!

Comment '18'
  • ?
    닉네임이뭐죠 2008.06.15 15:50
    퀘스트 중심인 SP1 일까...
  • 새벽녘 2008.06.15 16:43
    #닉네임이뭐죠
    sp1 .. 퀘스트 꺳는데 업이 안되서 퀘스트가 없을떈

    ..

    뭐하지?

    하는 게임 ㅋㅋ
  • ?
    아살리아 2008.06.15 17:16
    카발 하셈..

    내가 rpg게임해보면서 그만큼 퀘스트 땜에 토해본 기억이 없는듯..
  • 건빵제품 2008.06.16 01:28
    #아살리아
    과연 와우만 할까요 ㅋㅋㅋ
  • ?
    전코디 2008.06.15 17:59
    19세 아닌것중에 추천좀 해주세요 ~ㅠㅠ..
  • ?
    티케。 2008.06.15 19:35
    .....99퍼나 퀘로 되는건 모르겠다는......이터널시티 어썰로 업하는것도 퀘로쳐야할까?
  • ?
    전코디 2008.06.15 19:58
    이터널 하고싶은데 사람도 없고..사람없어도 같이할사람만있으면 되는데 같이할사람도없어서 쫌..ㅠㅠ
  • ?
    살인 2008.06.16 00:30
    이터널 사람 많은데요

    다른 게임 추천해도 같이 할 사람이 없어서 못하겟다고 하실 거 같은데

    추천해달라는 글은 왜 올린건지 몰르겟네여
  • ?
    푸치코 2008.06.16 07:31
    -_-;...
  • ?
    니케 2008.06.16 08:25
    에버퀘스트 2
  • ?
    상아 2008.06.16 13:19
    와우도 퀘스트보다 몹잡아서 만랩 찍는게
    더 빠른건 왠만한분들 다 아실텐데 ㅋㅋㅋ
  • ?
    덴  2008.06.16 18:07
    이브하세요 3만명 항시 대기중
  • ?
    하울린 2008.06.16 18:25
    디아블로


    최강임 ㅇㅇ...
  • ?
    ´_` 2008.06.16 19:39
    길드워................
  • ?
    Kaisar 2008.06.16 21:05
    모르겠..
  • ?
    익스퍼드 2008.06.16 21:54
    메이플 퀘스트만 디럽게 많은
  • MSzero 2008.06.19 17:39
    #익스퍼드
    님 짱 먹으센
  • ?
    아미 2008.06.18 02:03
    와우

묻고답하기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0 / 댓글 작성: 4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0466 게임질문 종교게임 8 익스퍼드 06.17 1605
20465 게임추천해주세요 빠른 속도의게임(다시) 7 익스퍼드 06.17 2075
20464 고민상담 여자를 소개받게됬는데요.. 15 TaeYeonLovesMe 06.17 1230
20463 고민상담 너무 심한짓을 해버렸네요 14 Reimu 06.17 1045
20462 고민상담 헤어지란말들으려고올린게아니라요...ㅠㅠ 11 열혈아이 06.17 893
20461 그외질문 그림조각 합치기? 7 익스퍼드 06.17 860
20460 게임추천해주세요 재밌는 온라인 캐주얼게임 뭐있나요? 3 주륵주륵 06.16 1447
20459 게임추천해주세요 금방금방 크는게임 11 익스퍼드 06.16 2125
20458 게임추천해주세요 친구와게임을 찾고있어요 7 1 힐라잇트 06.16 1639
20457 그외질문 토끼 그림 4 익스퍼드 06.16 893
20456 게임추천해주세요 친구들과 할만한 게임 12 수랭 06.15 2241
20455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임 추천 좀 해주세요 4 브이 06.15 1230
» 게임추천해주세요 레벨업을 1%사냥과 99%퀘스트로 진행해야하는게임 추천해주세요^^ 18 전코디 06.15 3154
20453 게임추천해주세요 직업같은것이 자유로운거요~~ 9 Aris 06.15 1748
20452 게임추천해주세요 돈을 쉽게버는 게임 3 익스퍼드 06.15 1743
20451 게임질문 3 익스퍼드 06.15 1432
20450 그외질문 로컬 영역연결 3 익스퍼드 06.15 1004
20449 게임추천해주세요 셋시한 여인네가 나오는 게임좀 소개시켜주시죠 4 방학특강 06.15 1634
20448 게임추천해주세요 쉽게할수있는 rpg 추천해주세요. 7 루비 06.14 1832
20447 고민상담 너무 괜찮은 여자를 만난거 같아 기쁘내요^^ 15 향이 06.14 118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30 231 232 233 234 235 236 237 238 239 ... 1258 Next
/ 1258
뭔가 타고난 재능이 있는 것 같다.
bar
29 (21%)
그냥 게임을 열심히, 많이 해서 그런 것 같다.
bar
46 (34%)
PC방, 인터넷 등의 인프라가 탁월해서...
bar
45 (33%)
운빨이 아닐까?
bar
5 (3%)
기타
bar
9 (6%)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