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게임을 추천해주세요!
2008.06.05 23:07

아프로머리!!

조회 1379 추천 0 댓글 5
제가 지금 머리가 그러니까 아프로머리인대..
핀펌이아니라 호일로 태우고 그걸뛰운머리거덩요=ㅅ=...
근디 제가 렌즈도 쓰고 안경도 쓰는대 안경쓰는게더 웃길거같은대==
월래이머리하기전에는 은테썻거덩요.
그래서이번에 뿔테로 바꿀려고함니다...=ㅅ= 그래서 추천을..
친구들은 빨간색쓰라는대 그건좀 또xx같을거같고 심하게텨서--
아님 뿔테말고 다른걸 조언 부탁드림ㅠㅠ.... 뿔테가 1만원선으로 구할수있기도해서;;
밑에사진은 실제사진이구여;;
지금은 저거보다 더 둥글둥글하고 좀커졋음;; 이상하게 날이지날수록 커지더라고요=ㅅ=.;;;; 왜그런진모르것지만
Comment '5'
  • ?
    하르 2008.06.05 23:14
    안경안쓰는게 어떨까요 -_-; 안경써야 하시면 뿔테가 ㄷㄷ 그나저나

    거리에 걸어다니면 꽤나 튀시겠네요 -_-ㅋ
  • ?
    빨간마후라 2008.06.05 23:16
    하르// 1미터정도에서 웃음소리가들림=ㅅ=;;; ㅋ
    근대 친구들이 아프로에 렌즈쓰면 안웃기니까 자꾸 뿔테맞추라고해서;; 저도 그게 좀더 웃길거같은 생각에 ㅎ=ㅅ=;;;;;;; 걍 렌즈로 가는게좋을까나여
  • 하르 2008.06.05 23:42
    #빨간마후라
    웃길려고 아프로하셨다니 대단하시네요 후후

    역시 더 튀실려면 뿔테를 착용하셔야 겠네요 -_-b
  • ?
    집나간용용이 2008.06.05 23:52
    브로콜리 아닌가요 =_=/?
  • ?
    네로안젤로 2008.06.06 08:54
    브로콜리 ㅋㅋㅋㅋㅋㅋㅋ

묻고답하기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0 / 댓글 작성: 4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0368 그외질문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시판에 글이 안써집니다 6 0210 06.06 1185
20367 그외질문 예쁜여자를 보면 10 하르 06.06 1266
20366 그외질문 카메라 질문 4 집나간용용이 06.06 1180
» 그외질문 아프로머리!! 5 빨간마후라 06.05 1379
20364 게임질문 정액제 게임 뭐뭐 있죠? 3 9timez 06.05 1363
20363 그외질문 롯데월드가 낫나요, 에버랜드가 낫나요 4 9timez 06.05 1307
20362 그외질문 드라이브 나누기.. 2 네로안젤로 06.05 1600
20361 고민상담 게임중독.. 14 네로안젤로 06.05 974
20360 게임질문 던파에서요... 2 산타나 06.05 1379
20359 그외질문 신발싸게 파는곳 아시는분... 1 산타나 06.05 1538
20358 게임질문 라스트카오스 고렙이신분? 2 니케 06.05 1445
20357 고민상담 제가좀 나태한거 같아요 9 ALIcE5154 06.05 889
20356 그외질문 포맷을 하면 컴퓨터가 원래 느려지나요 ? 4 ALIcE5154 06.05 1284
20355 고민상담 음 게임에 빠지는 정도에 대해서.. 7 아제발개념좀 06.05 860
20354 그외질문 쇠고기..결국 먹게되는건가요? 6 아제발개념좀 06.05 1092
20353 게임질문 라그나로크 질문요 =-=!! 2 집나간용용이 06.05 1354
20352 그외질문 촛불집회 의경들.. 6 네로안젤로 06.04 1233
20351 그외질문 롯데월드에 대해 질문 좀요 6 9timez 06.04 1150
20350 그외질문 제가살을뺄려고하는데요 8 사이버닥터 06.04 1078
20349 그외질문 장이 안좋은듯 한데.. 4 아제발개념좀 06.04 101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35 236 237 238 239 240 241 242 243 244 ... 1258 Next
/ 1258
(필수 항목 수 : 2)
~2017-11-11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