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조회 1056 추천 0 댓글 10
아니 저는 진짜 선천적이랄까

진짜 우리아버지하고어머니는 다리 (허벅지)그렇게 큰편은아니거든요 보통정도 ??

그런데 나는 내 몸무게와 같은 애들 다리 비교하면 2배정도 더크더라구요

와나 진짜 째버리고싶어서 주먹으로 허벅지 쳐요 화풀이하듯이

물론 운동도 매일합니다 ..

그런데 줄어들지않는 허벅지...

흉터만 않나면 째버렷을텐데 ...
Comment '10'
  • ?
    Eurimedon 2008.04.09 08:35
    나이 먹어봐요 ㅋ 허벅지 굵은게 짱임..

    그리고 보니까 중학생정도 된거같은데..

    그렇게 신경쓰지마요 어차피 외모는 여자때문에 신경쓰이는건데 정작 여자는 허벅지 잘 안보죠.

    허벅지 아무리 이뻐도 아무도 신경안써요 ㅋ
  • ?
    구걸 2008.04.09 18:58
    허벅지가 우선 굵으면 바지핏이 이쁘지않죠 .. 이건 단점이지만

    장점은 무수히 많습니다

    남자라면 다리가 튼튼해야합니다. 요즘 남자들 스키니진이나 유럽쪽애들이 그따구로 입고다니니까

    일부로 다리근육 빼는 애들도 있는데요 . 다 헛짓거리입니다

    걔들은 단순히 지나가는 유행때문에 건강을 망치는 일을하는거죠..

    남자는 우선 건강해야합니다. 남자는 하체가 좋아야 합니다

    허벅지 얇아서 어따 쓰나요.. 한대 까면 부러질듯말듯 한데 ㅋㅋ
  • ?
    폭렬갓핑거 2008.04.09 23:48
    이..이분은 저번에도.. 몸무게때문에 고민글 올리신분이네..

    자기몸을 너무 싫어하시네.. ㅎㅎ;

    자기 자신을 사랑합시다.. 자기가 태어나서부터 그런 몸을 가지게된게 아닙니다..

    식습관이나.. 식생활.. 에서 그런몸이 되어버린거죠..

    멋진 몸매 가지고 싶다면 아직 중학생이니 웨이트는 안하시는게 좋겠고..

    저번에 말씀드렸지만 줄넘기 꾸준히하시고 푸쉬업정도 하시고

    체지방관리하세요 맘먹고 운동한다면 1년내에 몸무게가 90kg 라는 가정하에

    70kg 찍을수있습니다 한두달해선 효과는 미약하지만 5개월넘어서면 확실하게

    바뀌어가는 자기 몸을 알수가있죠.. 그리고 체중계로 몸무게 자주 재보지마세요

    그건 숫자일뿐.. 거울을자주 보십쇼.. 전신거울이나.. 자신의 몸을보면서 어딜 집중공략해야 할지

    생각하는거죠.. 빈둥대지마시고요.. 학교끝나고 집에 틀어박혀서 겜질하지마시고

    밖에나가서 농구나 축구나 요런걸 자주 즐기세욘
  • ?
    스틸레 2008.04.10 22:21
    허벅지 굵어도 체형에 맞게 스타일링만 잘 하시면 스키니입은애들보다 훨씬 간지날 수 있어요
  • ?
    독청독성 2008.04.12 03:39
    이사람아!! 남자는 하체가 아무리 굵어도 괜찮네!!
  • ?
    fosian 2008.04.12 19:56
    난 허벅지 굵은게 더 좋던데...
    바지 입을때 허벅지가 너무 껴서 좀 빼야겠다고 생각하고 뺀후에 후회중.
    특특한 하체는 지치지 않는 체력을 확실하게 느끼게 해주죠.
  • ?
    K-0 2008.04.18 08:02
    임마. 내 허벅지 한쪽 둘레만 60cm가 훌쩍 넘어가 나뿐 자식아 ㅠㅠㅠㅠ 난 사람도 아니냐?
  • ?
    K-0 2008.04.18 08:03
    세뼘이다 내손으로. 한손이 24cm정도 인데...난괴물이냐?
  • ?
    게임과동거중 2008.04.20 12:15
    제가 여대생한테 과외받았을때 그런거 물어본적이 있었어요 ㅋㅋ

    저도 평상시에 허벅지에 대해서 스트레스가 좀 있어서 ㅡㅡ

    근데 여자분들은 오히려 굵직한 쪽을 선호한다고 하시더라구요 허벅지뿐만이아니라 몸쪽도..

    혹시나 허벅지 살을 빼고 싶으시면 여기저기 걸어다니다 보면 조금씩 빠져요
  • ?
    내로 2008.05.29 23:34
    커보세요...도움이 되는날이 올꺼에요....

묻고답하기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0 / 댓글 작성: 4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0214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임패드로 즐길수있는 게임좀 추천해주세요! 1 철썩푸르르 04.09 1658
20213 게임추천해주세요 이터널시티vs던전앤파이터 2 디더백 04.09 3750
20212 그외질문 미니 pmp 를 사려고 하는데요 1 ☆농부★ 04.09 1370
20211 그외질문 공부 방법좀 .. 도와주십쇼! 5 파텍필립 04.09 1344
20210 게임질문 이터널시티vs던전앤파이터 7 디더백 04.09 2819
20209 게임질문 뉴트랙님 봐주세요 릴 해외서버 게임가드오류 1 겐쥬로 04.09 3123
20208 게임질문 십이지천 질문좀요 (짤방은 s4) 3 네오플 04.08 2567
» 고민상담 째버리고싶은면 째고싶다 10 사이버닥터 04.08 1056
20206 고민상담 이럴떈 어떻게 해야 할까요...? 7 가람 04.08 936
20205 그외질문 이노래 제목좀 알려주세요! 크와왕 04.07 1328
20204 게임질문 sp1 질문 3 태연 04.06 2576
20203 그외질문 조이라이프 그외 에다 노래파일 올려도되나요? 1 코쿠토미키야 04.06 1376
20202 게임추천해주세요 제 취향에 맞는 게임추천좀요! 2 디더백 04.06 2297
20201 게임추천해주세요 rpg가 아닌걸로 추천좀 3 두둥인간 04.06 1695
20200 고민상담 프로그래머에대해서 8 꿈꾸는熱血男 04.05 1029
20199 고민상담 정말 눈물날정도로 .... 22 -1 사이버닥터 04.05 1358
20198 고민상담 저희 인생에 미래가 바뀔수 있는 3번째 선택을 해야하네요 ㅎㅎ 4 이별 04.05 1027
20197 그외질문 여기 글을 올려도 댈려나;;ㅋㅋㅋ 포멧 3 BanillaSky 04.05 1313
20196 게임질문 던파 하지도 않는데 메일이... 4 구즈 04.05 2519
20195 고민상담 인생의선배님들 도와주세요ㅎ 9 뽀대미남ii 04.04 158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43 244 245 246 247 248 249 250 251 252 ... 1258 Next
/ 1258
~2016-12-27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