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조회 2512 추천 0 댓글 52


이그림 옆면의 내용을 해석해 주실분을 찾습니다.
실제로 존재했다는 인물이라는데 궁금해서요.
먼가 ㅡ.ㅡ 단서라도 있어야 검색을 해보던지 할텐데;;
^^ 부탁드리겠습니다.
Comment '52'
  • ?
    Mr.Jin 2003.02.20 12:20
    저 위의 여자가 실제로 존재했던 인물?!
    엄청 예쁘네 ㅡㅡ;
  • ?
    낙지관절꺽기 2003.02.20 13:29
    저여자중국인가대만인가.거기연예인이라는데..

    '존재햇던'이아니라'살아잇는'사람..;;
  • ?
    윤재근 2003.02.20 13:30
    허..... 누구지 -0-;;
  • ?
    세레스틴 2003.02.20 13:31
    저거요...완전 그림빨입니다.

    저것처럼 예쁘진 않을꺼에요

    저도 신조협려게임 표지에서 저런 그림보고

    인터넷 뒤져서 실제 배우 찾아봤는데......

    "컥....."
  • ?
    골목고양이 2003.02.20 13:32
    립스틱 광고같음
    우리나라에도 잇잔아요
    장서희 립스틱 광고
  • ?
    깡따구놈 2003.02.20 13:43
    걔랑비슷하네 김xx 이름까먹음 김희선 맞다
  • ?
    세이브in 2003.02.20 13:46
    이그림이 메인에뜨다니 ㅡㅡ;;
  • ?
    ≥∇≤부끄™ 2003.02.20 13:48
    으으...쪼끔 해석했어요..


    4월17일 5 그거 밖에 못하겠소..츄베룹~( ̄▽ ̄づ
  • ?
    헤라 2003.02.20 14:10
    이별에 관한 글입니다.
    四月十七, 正是去年今日. 別君時, 忍淚佯低面, 含羞半斂眉
    不知魂已斷, 空有夢相隨. 除却天邊月, 沒人知
    사월 십칠일...이별할때 눈물을 참으려 얼굴을 숙이고 부끄러움에 눈썹을 찌푸려찌...나도 모르게 정신은 혼미해지고.. 그이후로는 해석이 이상하게 와따리 가따리 하네욥.. ㅡㅡ
    움...한문학도라 말하기 챙피하네 ㅡㅡ
  • ?
    처버예여 2003.02.20 14:21
    흠.... 혁필이 트랜스젠더?
    아님 혁필이 부인
  • ?
    짝팔이 2003.02.20 14:25
    앗 ㅡ,.ㅡ 저옷 속옷 아닌감 ㅡ.,ㅡ
  • ?
    cross 2003.02.20 14:26
    얼라???진짜 저거 중국식 솟옷인데...

    저 그림의 출처가 의심스러우네여...
  • ?
    헤라 2003.02.20 14:31
    움...일명 가슴가리개라 하져 ㅡ.ㅡ
  • ?
    mr007 2003.02.20 14:35
    엇-ㅅ- 정말 그렇네..

    저거 울집 배경 화면인데-,.-;;

    저거 일본에서 조작해서 한건데 과학적으로 저 얼굴

    계속 보다보면 조금씩 저 얼굴 닮아간다구해서 배경 해놨는데

    저희누님이...-,.ㅡ;;남자인 내가 저 얼굴 닮으면

    나는 미소녀인가?-ㅛ-;;
  • ?
    된장바른똥개 2003.02.20 14:39
    난왜 컴터 그래픽으로 만든거 처럼 보일까-ㅁ-
  • ?
    천국의낙원 2003.02.20 15:02
    저거 내 아내임 ㅋㅋ
  • ?
    영화배우환이 2003.02.20 15:10
    이쁘다..
    내 색시 햇음좋겟다.
  • ?
    >_<ㆀ이뽀 2003.02.20 15:32
    아앗 예술이오 ㅎ ㅏ.~
  • ?
    헤라 2003.02.20 15:54
    저기 의청편비라고 써있고 원도:비상영상망이라고 되어 있네요.
    저거 올리신 분은 저걸 기반으로 찾아보세욤
  • ?
    F.W.D 2003.02.20 16:00
    오...이쁘오;; 내 전생의 연인인듯싶소...
  • ?
    라인 2003.02.20 16:09
    이영애+김희선 같은-_- 완벽하기 그지없소..; 이거 말고 딴여자가 더맘에들던데..여러 종류 많죠 ㅎㅎ; 실존인물같은 그림이죠.. 출처는 대만이랍니다..
  • ?
    전자바바회장 2003.02.20 16:10
    내가 그린 그림인데

    실제인물은 없어요 가상의 인물 하하하
  • ?
    후나아아 2003.02.20 16:25
    신조협려중 가장 이쁜 용녀였던 범문방.... 아름 답씁니돠
  • ?
    Pontus 2003.02.20 16:32
    저 그림 무지오래전에 봤던그림인데..무슨겜인줄 모르겟네..
    저 사람 중국 연예인일꺼에요..이그림설명으로 이름도 나왔었는데
    그때 한번밖에 못봐서 이름이 모르겟뜸 ㅎㅎ지금봐도 이쁘다
  • ?
    타이지 2003.02.20 16:36
    맞어. 범문방 너무 이쁘지..

    근데 오천련은 별로..ㅡㅡ
  • ?
    비류연 2003.02.20 16:51
    왜 나예린은없노-ㅅ-
  • ?
    luk 2003.02.20 17:01
    우미인 입니다. 이름이 소설 주인공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게임회사에서 만든것이고요.
  • ?
    red무사 2003.02.20 17:34
    예쁘ㄷㅏ...저런 신부 얻으려면 능력좀 잇어야 겠쥐? ㅎㅎ;;
  • ?
    쌕쌕제주감귤 2003.02.20 18:03
    오잉?? 리나님??
  • ?
    적천 2003.02.20 18:33
    내가 보기엔 절대 김희선 안같은데..ㅡ,.ㅡ...전지현 같아요..
  • ?
    あおい 2003.02.20 18:41
    그사람같은데..홍콩쪽에유민인가...

    아무튼전지현비스무리하게생긴여자가수...(?)맞나-_-;
  • ?
    레모네이드 2003.02.20 19:06
    전지현 닮았다 ㅠ.ㅠ.. 전지현이 5년만 절멋어도 내 여잔대 -_-;

    퍽퍽퍽~!!!!! 으아악!!~!!
  • ?
    즐겜중 2003.02.20 19:35
    해석하는사람있네 ㅋㅋ
  • ?
    상아→연아 2003.02.20 19:43
    -_-;;이러게 짧은 그리 메인에 ㅡㅡ;;
  • ?
    ♡두근두근♥ 2003.02.20 20:06
    혹시 전지현아닌감...ㅋㅋ
    전지현닮았다.;;
  • ?
    왕바보랠리 2003.02.20 22:30
    헐.. 쩝.. 페인터 고수가 그린 그냥 그림이 아닐까염 ? 페인터 고수들 특히 중국 같은데 페인터 고수들 저런 그림 많이 그리던데.. 자기가 지어내서 그린것들.. 그런뎅 저 그림 여자는 실물이라면.. 진짜 이뿌겟네욤 ㅡㅡ;;;;
  • ?
    코마타다 2003.02.20 22:47
    저거 18번에서 일요일 저녁에하는 여포와초선에서 나오는
    초선이에요..
  • ?
    國사바나民 2003.02.20 23:05
    -_-;; 이런것도 메인에 뜨네;;
  • ?
    ▦쫄쫄이▦ 2003.02.21 00:59
    진짜 이쁜 홍콩배우는 추억의 스타!!왕조현아닙니까!??
  • ?
    공손녹옥 2003.02.21 05:52
    정답 말씀드립니다..
    영화 비천무의 여주인공 김희선입니다!
    저 그림은
    비천무가 대만에서 상영 이후...
    대만의 김희선팬이 그림을 그렸다고해서
    잠깐이나마 화제가 됐던 그림입니다..
    이후...
    많은 편집된 그림들이 나돌면서...
    일부 무협사이트의 그림이 되기도 하였고
    성인사이트에서도 등장 하였다고 합니다..
  • ?
    프렌치카페 2003.02.21 08:21
    억, 저거 진짜 여포와초선에 나오는 초선닮기도 했다, 그쵸??
    근데 여포와초선 보신분이 있다니, 정말 신기하군,,;;
  • ?
    프렌치카페 2003.02.21 08:23
    mr007 님이 그래서 나도 배경화면 설정해놨는데,
    난 저거보면 미소년 되겠지 ㅡㅡ;;
    흐흐흐, 근데 저거 해석 조금이라도 하신 님 정말 대단하심니다!
  • ?
    ØЦЁЯ 2003.02.21 09:16
    예쁘네요....^^
    이런것도 메인에 뜨네요...저건 비천무의 김희선입니다.
  • ?
    메두사v 2003.02.21 09:16
    ㅋㅋㅋ 바보들 .. 쯧쯧=ㅁ=
  • ?
    돌고래 2003.02.21 10:14
    오옷~~ +ㅁ+ 김희선 이당
  • ?
    돌고래 2003.02.21 10:15
    이 사진 김희선 중국 팬 싸이트에 있을걸욤 +ㅁ+

    이런 사진 마나염 중국 이나 대만 팬 싸이트 뒤저 보면 마나염

    이거 보다 더 이쁜 사진드 있어염
  • ?
    *그리피스* 2003.02.21 11:58
    아무도 모르시네...ㅡ_ㅡ저거 삼국지 에나오는 여자중에 1명일겁니다
    제가 구하구잇는 사진중에 저사진보다 훨이쁜사진을 여기에 올린걸로아는데 보신분들도잇을꺼라...생각하구요 제가 소지하구잇던사진은 초선 이사진은 누굴 배경으로 그렷는지 몰겟네요. 확실한건 삼국지와 연관이 잇다는겁니다
  • ?
    낡은 상자 2003.02.21 12:35
    저사람 본적 있는데..

    그.. 찾아보시면 있을거에요.

    처음으로 신조협려를 읽어보고 너무 재밌어서..

    드라마로 신조협려를 봤을때..

    우연하게 알게된 사이트가 있는데 그곳에 여자배우와 남자배우가

    나란히 있어요..

    실제로 그사람들을 보고 그린 그림이라고 하면서 사진과.. 나열을 하는데..

    그림이 더 멋있더군요..

    ㅋ_ㅋ 한 3~4년된거라서 기억은 않나지만.. 아직도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 ?
    낡은 상자 2003.02.21 12:37
    그리고 여포와 초선? 지금iTV에서 하는것은..

    나이가 40줄이 다되가는 아줌마 랍니다.

    그것도 여포와 초선을 찍는 감독의 부인이라고 하더군요.

    이름이 여홍인가? 하던데..

    신조협려 드라마를 볼때 저는 오천련이 정말 이쁘던데..

    그것때문에 오천련처럼 지금도 머리에 흰색 브릿지를 아직도 한답니다..

    동경의 대상이랄까.. 이쁘자나요 +_+
  • ?
    §하데스§ 2003.02.21 13:12
    -_-전지현이 더 닮았는데
  • ?
    이지수 2003.02.21 13:29
    저기;;저 이제중3올라가거든요?근데중2때같은반에 이정명이라는애가
    이사람 닮았어요 ㅡ,.ㅡ 닮아도 많이 닮았넹;;
  • ?
    김날치 2003.02.21 13:31
    선녀같군요

    누구면어떻겠습니까..그리고 이그림올려쥔분은 여자를 해석하라는게

    아니라 한문을 해석해달라고했는데...흠 헤라님이 조금해석한거

    나마 볼만하군요...

    나도 멋진 한문글 쓰고싶다..

묻고답하기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0 / 댓글 작성: 4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9874 그외질문 질문~~~~~[도와주세여] 4 Game^狂 02.20 84
19873 그외질문 그래픽카드질문입니다. 4 x박스 02.20 88
19872 그외질문 님들아 1 멕첸넴 02.20 77
19871 그외질문 릴하시는분 몰라 02.20 76
19870 그외질문 이 사진 누구에염?????? ㅜㅜ 알고싶어염 4 メ尹在根メ 02.20 139
19869 그외질문 요즘 64램 안팔죠? -_-; 2 魔腸마짱 02.20 99
19868 그외질문 디아에 관한질문요~! 2 아스카 02.20 62
19867 그외질문 iso 파일형식 연결프로그램이? 2 삽질만세 02.20 187
19866 그외질문 조이온 [거상] 이벤트 아이템... 무적골돈 02.20 89
19865 그외질문 대구 지하철사건 ㅜ.ㅜ 3 이정수 02.20 102
19864 그외질문 테일즈위버에대한질문. 2 하경! 02.20 108
19863 그외질문 아~ 정말 저 컴맹이라 그런데요.. 3 F.S.G* 02.20 118
19862 그외질문 대학교에 입학하여 하는 오리엔테이션.. 7 찍찍이 02.20 116
19861 그외질문 제발ㅜ.ㅜ답변점 3 x박스 02.20 70
19860 그외질문 근데 소설쓸때 꼭 게임과 연관 시켜야하나요? 1 ━╋어린별 02.20 74
19859 그외질문 저희집컴터사양(조꾸림) 7 하경! 02.20 146
19858 그외질문 사람을 살립시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1 붉은고양이 02.20 99
19857 그외질문 에 뮬 게임 잘하시는분!! 2 ^ 02.20 98
» 그외질문 이그림 해석좀 해주세요. 52 시즈원 02.20 2512
19855 그외질문 컴터 잘하시는분들~! 7 내꺼야 02.20 12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60 261 262 263 264 265 266 267 268 269 ... 1258 Next
/ 1258
~2016-12-27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