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조회 96 추천 0 댓글 6
님드라  근데요 저는 한 인첸이거든여
근데 성수 만들기 하다가 잠수 할떄가 있는데
자동성수만들기 어케하는지 자세히 설명좀
진짜  자세히좀 리플달아주세요
아주자세히..
Comment '6'
  • ?
    세이브in 2003.01.07 16:44
    오토마우스로 하는걸루 아는데요~~
  • ?
    라이프겜짱 2003.01.07 16:55
    자료실에가보면 기타에
    자동수련매크로 그거키고하면돼요
    옛날엔 자동성수 버그가있었는데
    그걸막고서 사람들이만들더군요
  • ?
    라이프겜짱 2003.01.07 16:58
    기타가아니라 유틸이군욤 ,,
  • ?
    둘둘말아휴지 2003.01.07 17:16
    옛날에는 걍 걸어가다가 성수 만들면 성수가 계속 만들어졌죠

    이제는 안돼는군요 ㅠ_ㅠ
  • ?
    둘둘말아휴지 2003.01.07 17:18
    아니면 고스트 마우스로 해보세요
  • ?
    Time 2003.01.07 20:24
    요즘은 자동성수
    옜날엔 여자 케릭터로 마우스 둘 동시 누르면 됬지만 지금은 안될껄여
    오토마우스 같은걸로 키우실려면 인첸트 키우지마세요

묻고답하기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0 / 댓글 작성: 4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9209 그외질문 야인시대 질문 2 필링교교주 01.07 88
» 그외질문 [다크에덴] 님드라 읽어보세여 6 자라탕 01.07 96
19207 그외질문 영웅전설5 인스톨CD 다운 받는곳 아시는분.. 프라오니스 01.07 99
19206 그외질문 쌈국지에 대해서... 15 경비원 01.07 325
19205 그외질문 [고전게임](슈퍼마리오)요시아일렌드...(#.#(@=퍽! 바른사람 01.07 103
19204 그외질문 여러분들께 한번 물어보는 겁니다~ ≥∇≤부끄™ 01.07 68
19203 그외질문 요즘 재미있는 온란겜 없나요?? 2 1 푸른달 01.07 107
19202 그외질문 저기요...제가글은잘않쓰지만.. 1 ㅋㅋㅋ 01.07 86
19201 그외질문 울집만 이러는거에요ㅡㅡ;;; 좀 갈켜주세요~! 1 오닉스 01.06 83
19200 그외질문 자료실에있는 138명 격투게임에 대한 질문~! 2 팬돌이 01.06 87
19199 그외질문 인터넷속도패치받고속도더느려졋서요ㅠ.ㅠ 4 해적단 01.06 99
19198 그외질문 위드 질문! 6 Time 01.06 86
19197 그외질문 퇴마록 질문이용 =ㅇ= 디엔티。 01.06 69
19196 그외질문 바람의나라 무료쿠폰...-_- 2 2 믈러 01.06 92
19195 그외질문 님들 제가 신루를 해볼려고 하는데.... 3 善惡의존재 01.06 83
19194 그외질문 소리바다 다운로드 창에 궁금해서.. 1 OASIS 01.06 91
19193 그외질문 요즘 방학인대 왤케할겜이 없죠 ㅠㅠ? 1 버터신 01.06 86
19192 그외질문 우리가 사용하는...컴퓨터에요... 7 OASIS 01.06 96
19191 그외질문 SM이 뭔가요? 6 풍운 01.06 372
19190 그외질문 홈페이지에 게시판 달기 관련 질문...^^* 4 ▦쇼바▦ 01.06 10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93 294 295 296 297 298 299 300 301 302 ... 1258 Next
/ 1258
뽑기나 수집할 때 제일 재밌다!
bar
4 (11%)
캐릭터 육성이 젤 재밌지!
bar
13 (38%)
어려운 난관이나 스테이지를 해결할 때
bar
4 (11%)
친구나 지인이랑 함께 게임할 때
bar
8 (23%)
그냥 어디서나 게임하는 것 자체가 재밌음
bar
3 (8%)
새로운 게임이 나와서 해볼 때
bar
4 (11%)
푸쉬 보상을 받을 때
bar
3 (8%)
기타
bar
5 (14%)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