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449 추천 0 댓글 2
<온라이프에서 사용하는 마크는 nzeo.com 에서 제작/사용중인 마크와 동일 합니다.>



: 온라이프 게임방송의 CJ



: 좋은 컨텐츠 제공 가족



: 소설 연재하시는 분



: 여러 질문 글에 대해 성의 있고 유익한 답변을 많이 해주시는 가족



: 우수 가족



위의 다가지 마크중 한번 선택 되실 때 마다 글갯수 200 개, 코멘트수 500 개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최우수 가족



최우수 가족에 선정 되신 분에게는 글갯수 1000 개 , 코멘트수 2500 개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우수 가족의 경우, 여러방면에서 우수한 활동을 보여주시는 분에게만 마크를 달아드립니다.^^



-------------------------------------------------------------



위의 마크는 추천 온라이프가족란과 온라이프의 자체 조사에 의해 선정하여, 해당 마크를 달아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천 온라이프가족 란에 운영자(온라이프,마법리나) 외의 모든 분(부운영자 포함)들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부운영자를 추천하지 말라는 말씀을 보았습니다.



..온라이프의 부운영자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 일하시는 분들이 아닙니다.



..부운영자 분들은 여러분과 같은 온라이프의 가족중 한사람이며, 여러분과 같은 온라인게임을 즐기는 게이머 입니다.



..이분들은 자신이 맡은 부문을 관리하고, 여러분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 하고자 이곳 저곳을 돌아다녀야만 합니다.



..이분들에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은 없습니다.



.."부운영자 이기에 당연히 해야한다" 라는 생각을 하지 마셨으면 하네요.



..다시한번 말씀 드리지만, 이분들은 여러분들을 위해 일하는 것이지, 자신의 이익을 위해 부운영자라는 직책을 선택하신 것이 아닙니다.



..추천 받을 자격(?)이 충분하다고 생각 합니다.





추천 온라이프 가족 란에 추천 되신 모든 분들이 마크를 다는 것이 아닙니다.



온라이프에서 검토하여, 선정되신 분에게만 마크를 달아 드립니다.





좀더 좋은 활동과 좋은 정보를 여러분께 제공 해주시는 분들께, 온라이프에서 드리는 작은 성의라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ps..마크를 다시는 분께는 별도로, 일정량의 포인트를 드릴 것입니다.



아직 확정 되지 않았기에, 다음에 다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냥 꼬리로 쓰기엔 제가 다 모르고..ㅡㅅㅡ;

그렇다고 공지 찾아보라고 하시기엔 귀찮으실테고 하셔서

그냥 그에 관련된 공지의 태그를 복사했습니다o_0
Comment '2'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