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12.25 23:56

메이크업 질문이요.

조회 474 추천 0 댓글 1
세면후에

스킨->로션->메이크업베이스->?->파운데이션->파우더->아이라인등 립글로즈등등..

이 순서중에 파운데이션전에 뭘발라야되요?
Comment '1'
  • ?
    나이다 2007.12.27 14:11
    음...메이크업 에 관한 정보를 찾아서 올려드리는거에요 'ㅁ' 도움이 되셧으면하네요..;;



    자연스러운 물광 메이크업을 원할경우 기초화장은 가볍고 산뜻하게 해야합니다.

    기초화장이 너무 두꺼우면 화장이 밀리기 쉽습니다. (아침에하는 기초화장은 스킨->에센스->로션 정도/밤에하는 기초화장은 스킨->에센스->아이크림->에멀젼이나 수분크림)피부에 영양분을 주고싶다면 밤에 듬뿍바르고 숙면을 취하는게 제일 좋습니다.아침에 화장전에는 기초화장품은 간단하게 바르십시요. 손가락으로 충분히 두드린다음 1분~2분정도 후에 메이크업 베이스나 썬크림중 하나만을 바르십시요.두가지 다 할경우 화장이 두껍고 밀릴 수 있습니다.요즘은 프라이머 베이스라는 제품들이 출시되어 하나만 바르기도 합니다. 그다음단계는 수분함유량이 많은 리퀴드 파운데이션으로 얼굴전체를 얇게 바르고 눈밑 다크서클이나 결점이 있는곳은 컨실러로 커버해 줍니다. 파운데이션 후 펄입자가 들어있는 팩트를 얼굴전체에 파우더 브러쉬로 가볍게 쓸어줍니다.물광메이크업의 비결중 하나는 피부를 너무 매트하게 하지 않는것입니다. 물광은 말 그대로 수분감이도는 촉촉한 메이크업 이므로 색조화장역시 너무 진하지않고 가볍게 바르시고 볼터치는 홍조를 띄우는정도의 핑크빛 블러셔로 광대뼈 위주를 감싸 줍니다. 립메이크업은 핑크계열의 펄이 함유된 글로스로 마무리해줍니다. 물광의 느낌을 더욱 살리기 위해 흰색펄 파우더로 얼굴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다시한번 가볍게 터치해 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