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부천시]현제 인문계 고등학교 문과 2학년에 진학중인 남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제 진로에 대해서 조언을 얻고자 지식인에 글을 올립니다.^^
저의 꿈은 연예인이되고싶긴한데 이건솔직히 무리인거 같고 방송관련 직업을하는거입니다 pd 작가 성우 이런거말고요..
음..★cf모델이라던가 연예관련 직업해서 하고싶은데요 cf모델 이쫌하고싶네요 그중..^^키는 현제고2 172 62kg 운동햇고요 키는자라는중인거같아요 ^^겨털안남-=0;아직 ㅋㅋ
대학 진로 때문ㅇㅔ요 cf모델은 키가 꼭180이상은아니여도됀다는데 사실인가요?그 광고의 이미제암ㄴ
맞으면 된다던데..
제 가 뒤저본결과 인덕대학,동아방송대학,한국방송아카데미를 추천하시더군요
그런대 문제는 제 성적으로 갈수잇는가 입니다..
제 이번 중간고사 성적은 한지90,윤리82,근현대사77,문학70,수학28,영어36입니다.
제가 사탐 윤리 쪽에는 많이 자신감?을가지고있는데요..
문제는 수학영어입니다
모의고사 를 볼때도 사탐은 2~4등급까지 나오고요 윤리도 마찬가지고요
영어 ,와 수학 이 문제죠 지금 수학은 그냥 포기상태에요..다시해보려고햇지만안되더라고요 아에 100%포기상태에요^^...제 성적은 이러한데 위에 적은 대학에 진학할수있을까요?그리고 제가 원하는 직업 에 맞는 학과 도 추천해주세요 (ex.방송연예과 라는지)이런식으로요 ^^ 그리고 ..지금 성적으로 가능할까요?물론 더 올릴겁니다
무조건 노력 하면됀다는 이런만 말고..현실에 맞게 조언부탁드림니다^^잘부탁드림니다
개인적으로 cf모델하고싶네요..방송연예과 가능할지좀...현실에맞게^^부탁드림니다.
얼굴은 괜찬은편이에요..잘생겻음!..ㅋ;;ㅈㅅ
내신말고 면접도 본다던데 면접을볼땐 대충 어떻해하죠?몇분시간을주던가 pr시간주나요?
이런것이 좀 알고싶네요..^^그리고 cf모델을 하려면 연기도 해야한다던데 학과에 가서 배우는건가요??아님 그전부터 연기를??'쫌하고 들어가는건가요..부탁드림니다.
Comment '2'
  • ?
    Suck 2007.06.10 16:20
    cf는 표정이 중요하다고 들었는데요..cf모델이.. 키는 크게 상관없을것같은데..
    요즘 연예인들 cf찍어서 데뷔하는 경우가 많던데요..
    대학 들어갈수 있을지 없을지는 가고싶은 대학 홈페이지가면 다 나와있을듯하구요..
    여기 올리는 것 보다는 대학 홈페이지라든가.. 전문가에게 물어보는것이 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 ?
    청천벽락 2007.06.23 17:56
    ^^ 네 성적.. 물론 필요하지요 대학을 들어가는데 필수요소인 성적.. 필요하긴 합니다.
    하지만 예체능 계열의 대학은 면접과 오디션형식의 심사를 더 중적으로 봅니다.
    특히 실용음악학과 같은 경우는 직접 학교에가서 노래도 부르고 그래야하고 연극영화과는 연기를 준비하기 까지 합니다 ㅎ 물론 모든학교가 그러는지는 저도 잘은 모르겠지만 제친구가 연극영화과를 갔는데 1분30초의 자유연기를 선보였어요.. CF모델의 분야를 하고싶다면 방송연예과인데 이런 계열의 과가 있는 대학을 선택하셔서 갔으면 좋겠네요. 대부분의 수시모집에서는 준비해오라는 것이 있을 것입니다.
    CF모델을 하기위해서 필요한 것들을 지금부터 검색해서 알아보시고 각 대학별로 면접에 대한 필요한 것이 있다면 알아둘 필요성이 있겠죠?
    지금부터 네이버 ㄱㄱ싱하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