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조회 156 추천 0 댓글 4


랩 131

스텟 힘 124
덱 364

노성서    [아래화면은 성서 착용]

대충]회피 400 명중 430 정도




이렇게 입니다

[[[[해킹당한몸이라서 템을 바꿀수잇는 여유는 없습니다 ㅠㅠㅠ]]]]

9단 4덱템이고요 강지는 없습니다


정말 이상태에서 pk좀 잘하고싶습니다

타종pk 말고 동족pk요 동족 pk

130짜리 한테도 죽습니다 ㅠㅠ 여저까지 동족pk 100번 넘게 햇는데

딱1번이겻음 -_-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정말 답답합니다 ㅠㅠㅠ

조언좀 해주세요 어떻게 ㅠㅠㅠ
[[[[[[[[[[프리도 아니라 랩업도 힘들고 ]]]]]]]]]]]]]]]]]]





































남들보다 덱스 많아봣자 8  차이박에안나는데 도대체 뭐가 문제일까요 아



답답합니다 좀 알려주세요 ㅜㅜㅜㅜㅜ

(출처 : '다크에덴]덱힘뱀 pk좀 잘하고싶은데 뭐가 문제일까요' - 네이버 지식iN)
Comment '4'
  • ?
    엘사벨섭다솔 2006.08.09 13:34
    그건;;당연한일이에요....
    스텟도요...별로 차이안나고 괜찮게 키우셨지만...
    아이템의 차이입니다...
    다크에덴의 문제점은...무료의 엄청난 패널틴데요...사냥존 못들어가는것도 열받는데...
    믹템까지 못끼게 하니...완전 유료게임이 따로없습니다...
    랩이 131이라면 거의 믹템착용한 유료분들이 많아요...님은 믹템이아니고...
    그냥 템이니...당연히 아이템에서 차이가 나니까...이기는건...거의불가능입니다...
    믹템과 그냥탬의 차이는 거의 2배이상 차이나요...;;물론 스텟도 그렇고...;;
    피흡믹템 이런거 낀사람들 하고 하면...거의 gg에요;;
    동족피케이는...포기하시는게 좋을것 같구요...타종족피케이를 즐기세요...그방법밖에...;;
    솔직히 타종족도...130쯤된...믹템낀...타종족을 잡는것은...아무리 뱀이 좀 강하다지만...;;
    무리에요...(아우믹템 잡는것은 포기하삼...무조건 ㅌㅌ)
    전 무료로 벰파100까지 마타 만들었거든요...근데...아무리 계급높아서 좋은 옵이 많이 올라갔다고
    쳐도... ㅡㅡ;;저 왠만해서는 애들 못잡음...특히 같은종족은...저도 참고로 덱힘뱀임...;;
    전...다크에덴은 살짝 비추입니다...돈을 많이 쳐발라야하는 게임이라서요^^;;
  • ?
    강우진 2006.08.09 20:26
    동족피케이는힘들고요.
    믹템안끼고피케이를 즐기고싶으시면
    인덱이나 인뱀하셔서
    타종피케이를즐기시는것도좋습니다.
  • ?
    파티플 2006.08.10 17:43
    아이템 차이죠....
    뭐 공격이랑. 물방 이런거 올려주는 템도 많으니깐요..^^;
  • ?
    한수아 2006.08.12 00:08
    뱀대뱀은팬텀피케시
    물방차이가심하구요
    인뱀과피케시대부분아시듯이모저도배하시는데
    제가알기론모저보단뎀입니다.
    브라쇼브MCsniperII입니다

~2016-12-27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