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1G 이하|중급|상관 없음|상관 없음|상관 없음|레벨업에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하는 게임이 좋구요.|사냥 외 즐길거리가 많은 게임이면 좋겠습니다.|고레벨까지 솔로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으로 추천 부탁드립니다.|타격감 좋고| | | |어두운 분위기의 게임... 그래픽만 봐도 기분 우울해 지는 것은 X|단순한 조작방법의 게임 추천해주세요.|아이템에 레벨 등 사용에 제한이 있는 게임이면 좋습니다.|유저가 많은 게임으로|서비스가 3개월 이상 1년 이하로 어느정도 서비스된 게임으로|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이 글을 쓰고있는 저는 남자이구요.
아직 미성년자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아는 여자애가 같이 게임할거 찾아보자구 해서 - -..

근데 마땅히 할게없네요...
요즘 게임이 뭐 할만한 것은 거의 다 유료라서...안습


여튼 제가 아는 여자애랑 같이 할 수 있는 게임 좀 추천해주세요.
음...
그래픽은 귀여운 것이면 더욱 좋구요.
쉽게 질리지 않으며 커뮤니티가 활성화되있고 사냥 이외에도 할게 많았으면 좋겠어요.아! 그리고 조작이 좀 간편했으면 좋겠습니다.
여자가 힘들어하면 좀 그래서..
또 타격할 때 피는 좀 안나왔으면 해요...

그래픽은 3D이든 2D이든 상관은 없지만...
무척 고사양만 아니라면 땡큐입니다.

아.. 그리고 지금 그 애랑 바람의 나라 를 - -;
해볼까 생각중인데, 좀 오래된 게임인것 같기도하고,
돈 벌기도 딱히 쉬운게 아니라...|3D에 카툰렌더링 기법이 사용된 게임이면 좋겠어요.|1.5 이상 2.0 미만|무료 게임(공개 테스트)||||||||||||||
Comment '4'
  • ?
    펑키보이 2008.01.21 02:21
    여자분이 게임을 무지 좋아하지않는이상
    왠만한게임은 힘드시겠네요 ㅎㅎㅎㅎㅎ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크레이지아케이드나 큐플레이,카트라이더
    또는 메이플스토리등등이 있겠네요 ㅎ

    게임을 좀 하시는분이라면 씰온라인이나 루나온라인같은것도 괜찮구요.


    아니면 그냥 리듬게임으로 오디션,알투비트 같은 게임도 무난할거같아요
  • ?
    Roonを 2008.01.21 02:43
    지금 여자애랑 아틀란티카 열심히 하고 있는데...
    이건 사양이 좀 힘들까나요;;

    그애랑 같이 던파도 했었는데.. ㄷㄷ
    사실 던파도... 엘마 시켜놓으면 사냥은 잘 한다는..;
  • ?
    베라무스 2008.01.21 12:28
    루나 ㄱㄱ씽







  • ?
    kakasi 2008.01.22 09:01
    운동..


















~2016-12-27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