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의 세계에서는 매너도 없는 건가요???

얼굴않보인다고 사는곳 모른다고 이름모른다고하지만 지킬건 지켜야하지 않습니까??



이참에 확 비매너를 확 뿌리 뽑아버릴 획기적인 아이디어없을까요??

제가 하나 생각해봣는데 이런건 어떨까요????

게임상에서 케릭터상세정보보기!! 이런 매뉴를 만들어서......주민등록번호에의한

확인절차에 의한!!  [주소표시] [전화번호표시] [이름표시] 그냥 상세정보를!!

중요한 주민등록번호나 일부의 것들은 제외하고!! 표시하는 겁니다......

그렇게 된다면 누가??? 비매너행동!! 욕설같은 것을 짖거리겠습니까????





몇가지더!! 만약에 욕설같은 건 신고됐을시에는.....그 욕설을 한 케릭터의 주민등록으로 된 아이디는 전부다 정지를 먹고!! 2~3달정도!! 팍팍 썩히는 겁니다!! 아이피주소까지 차단해 버리는 겁니다!! 같은 집주소로 된 아이디까지 막아버리는 겁니다!!



(다른사람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한다구요??  아시겠지만 주민등록번호 도용은 큰죄에
속하므  로 큰 처벌을 받는다는거!!
------------------------------------------------------------------------
※ 타인의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거나 허위의 주민등록번호를 사용할 경우
주민등록법에 따라 3년 이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
다 막아버리는 겁니다!! 노매너플레이에 대한!! 대가를 톡톡하게!!)





다른 유저님들은 좋은 방안있으신지??

정말로 비매너 플레이는 정말로 하지않았으면 합니다....

비매너 플레이하시는 분들!!  지금부터라도 고칩시다!! 좋은 방향으루1! 좋은 쪽으로!!



유저님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Comment '2'
  • ?
    햏복한여우 2004.08.16 18:30
    인터넷에서 숨을 권리는 있습니다...

  • ?
    션트 2004.08.16 20:17
    음.. 별로 좋은 방법은 아닌 듯 싶네요.

    완벽이란 것은 없지만, 그 것을 쫒아가려는 인간의 심리.



    제 생각대로라면 완벽은 아니지만, 강력한 제제 수단이면서도 모든 회원에게 없어서는 안될 매개체를 가지고, 상당한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런것을 만들 능력은 없을 뿐 더러, 그게 개인이 구현가능하다고는 생각하기 힘들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