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성장, PVP 강화, 장비 등급 및 강화 변화...거래소 시스템 추가
오픈 축하, 재회 축하 패키지, 남성 건강보조제 지급...풍성한 이벤트

㈜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슈퍼진스(대표 강은성)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묵향 온라인' 기반의 PC 온라인게임 '묵혼(墨魂) 온라인'을 정식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묵혼 온라인’은 유저가 스스로 선택하여 자신이 키우고 싶은 방향으로 6개의 무기 선택과 300여 개의 각각의 특징을 가진 무공들 중 자유롭게 익힐 수 있게 하고 있으며 무공의 종류는 크게 검(劍), 권(拳), 도(刀), 창(槍), 궁(弓), 암기(暗器) 같은 무기를 사용하여 무공을 펼치는 외공 계열과 화(火), 수(水), 목(木), 금(金), 토(土), 무(無) 같은 자연의 기를 사용하여 무공을 펼치는 내공 계열로 나누어 진다. 수련을 통한 무림세계의 최고 고수를 실현시킬 수 있는 게임이며, 클래스에 제한을 두지 않는 자유로운 성장시스템과, 방파원들과의 협동무공인 진법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묵향 온라인'의 시스템을 계승한 '묵혼 온라인'은 캐릭터의 성장이 더욱 빨라졌고, PvP 콘텐츠를 대폭 강화하여 전투의 재미를 향상시킬 예정이다. 아울러 장비의 등급과 강화도 예전 버전들과는 확연히 다른 변화가 있을 예정이다. 장비 친밀도 레벨을 올리는 성장 콘텐츠도 존재한다.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는 거래소 추가다. 거래소를 통해 좀더 편리한 아이템 거래 방식을 제공할 예정이고, 통화 체계에도 큰 변화가 생긴다. 

팡스카이는 묵혼 온라인의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약 한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우선 모든 사용자를 대상으로 '오픈 축하 패키지'를 지급하고, 기존 '혈풍' 사용자들에게는 '재회 축하 패키지'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문주 랭킹, 레벨 달성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특히 문주 랭킹 Top10에게 '남성건강 보조제'를 지급하는 문주 랭킹 이벤트가 눈길을 끈다. 

'묵혼 온라인'은 한국 서비스 이후 5월 대만 서비스 론칭을 시작으로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 '묵혼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ookhon.pang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