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스 게임즈, 전략 게임 ‘라이즈 오브 킹덤즈’ 핵심 콘텐츠 공개
현실적인 특성이 반영된 11개의 문명을 선택해 발전시키고 치열한 전략과 전투를 즐길 수 있어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하면서 꾸준히 피쳐드에 오르고 게임성을 인정받고 있는 게임

릴리스 게임즈(Lilith games)는 전략 게임 ‘라이즈 오브 킹덤즈’의 핵심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핵심 콘텐츠는 국가(영웅) 선택, 시대 발전, 실시간 전쟁 크게 3가지 요소이다. 먼저, ‘라이즈 오브 킹덤즈’에는 대한민국을 비롯해 일본과 중국, 로마, 독일, 프랑스 등 11가지 실제 문명이 등장하고, 각각의 문명에는 이성계, 조조, 잔다르크 등 실제 역사 속에 등장하는 영웅들도 속해 있어 이용자는 이에 따라 자신의 취향에 맞는 문명을 선택하고 발전시킬 수 있다. 문명별 특수 유닛도 각각의 문명을 대표하는 뚜렷한 속성을 가진다.

자신이 선택한 문명을 시대의 흐름에 따라 발전시킬 수 있는 점도 재미요소 중 하나이다. 문명을 선택하면 가장 기본인 석기 시대부터 시작해서 청동기, 철기, 암흑, 봉건 시대까지 각 시대에 맞춰 문명이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자신이 직접 성장시킨 문명을 통해 다른 이용자들과 전략과 전술을 겨루는 실시간 전쟁도 즐길 수 있다. 다른 이용자에게 전쟁을 선포하면 곧바로 전투에 임해 승패를 가를 수 있으며, 자신이 소속된 연맹과 함께 거점에 모여서 대규모 전쟁을 즐길 수도 있다. 이 때, 실시간으로 부대의 움직임을 지휘하며 다양한 지형을 활용한 전술을 이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밖에도 끝없는 오픈 필드와 독특한 3D 그래픽에 기반해 섬세하게 표현된 성내 건물을 확인할 수 있는 등 게임 내에서 다양한 요소와 콘텐츠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다.

릴리스 게임즈는 “찬란한 문명의 발전을 경험할 수 있는 라이즈 오브 킹덤즈의 핵심 콘텐츠를 공개했다”라며, “문명의 발전부터 다양한 문명 간에 치열하게 부딪히는 전쟁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라이즈 오브 킹덤즈이다. 완성도 높은 현지화 서비스를 위해 노력할 테니 출시까지 기다려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