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역시 동영상으로 후기를 대신할까 합니다.(물론 제 동영상은 아닙니다-_-)

PvPer 들의 로망이라면 혼자서 도저히 짱먹을수 없는 게임인데도 그게 가능한 유저가 되는 것이겠지요. 제가 컨트롤이 구려서 그런지 6개월을 했어도 PvP나 뒤치기에 대응하는게 잼병인데 지금 올린 동영상을 보면 혼자서 남의 클랜성채 들어가서 다 쓸고 다니는 유저를 볼수 있습니다. -_-

솔직히 부럽지만 저런 사람들은 마우스 만으로 케릭움직임 컨트롤 할수 있도록 버튼 7~8개 달린 전용 마우스를 사용하고(보통은 WASD사용) 다른 한손으로는 백여가지가 넘는 스펠중에 주력으로 쓰는것들을 키보드 단축키에 등록해서 스타크래프트 하듯 한다고 하니 평범한 유저에겐 넘사벽 인것 같습니다. 다크폴 온라인 전섭에 걸쳐 상위 10위권안에 드는 PvP 랭커라고 하니 이 게임 안에선 임요환급인것 같습니다 -_-;

이건 1부...

 

 이건 2부...

ps. 지금 $1로 일주일간 맛보기 게임 해볼수 있다고 하니 관심있었으나 비싸서 못해본 분들은 도전해보세용.

Comment '11'
  • ?
    하이네센 2010.03.05 18:41
    유료의 압박
  • ?
    WonderSoul 2010.03.06 13:07
    이게.. 다크펄의 pvp인가.. 감탄이 절로 나오네.
  • ?
    도란쉓기들 2010.03.14 10:09
    뭥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딴게임이 유료임?ㅋㅋ 돈주고 하기 아깝넹
  • 일리에나 2010.06.06 15:28
    #도란쉓기들
    니가 하는 겜보다 훨씬 좋단다~너같이 겜성은 안보고 글픽이나 보는것들이 저 겜하면 허접으로 되지~

    p.s 아이디도 참 ㅄ같구나
  • ?
    속박의사슬 2010.03.14 10:36
    이햐 ㄷㄷ 역시 다크펄 진짜 하고 싶다 ..
  • ?
    Aris 2010.03.28 18:17
    아....재밌겠다... 우리나라엔 저런겜안나오나 ..-0-~~~
  • ?
    killer 2010.03.30 16:07
    와 사전에 미리 답습하고 공격들어간건가요??

    맵활용하는거랑 보니까 정말,, 대단하네요

    역시 랭커라는건 일반인이 접근하기 힘든것인가,,

    우리나라도 그래픽보다는 게임성을 우선으로하는 게임들이

    많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
    오드아이 2010.04.07 10:50
    재밋을거같네..ㅋㅋ
  • ?
    청춘여행 2010.05.25 17:25
    그래픽도 좋아요. 동영상이라 후지게 보이는것뿐 ㅋㅋ
  • ?
    MSzero 2010.07.02 01:58
    정말 무지 해보고 싶은 ...

    그러나 27일 입대 ㅡ,.ㅡ
  • ?
    건담짱 2010.11.19 21:13
    와우와 좀 비슷해보이네요 ㅋㅋ

온라인게임소개 (국외)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x / 댓글 작성: 1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8 [온라인] FPS/TPS [GLOBAL]가입부터 설치까지 29 4 와후 05.04 4305
17 [온라인] FPS/TPS [GLOBAL] 5년동안 불감증 전 이걸로 해결했어요. 국산양산형 저리가! 36 와후 05.03 10815
16 [온라인] 그외 [리그오브레전드]AOS게임계의 새로운 강자 12 5 아리오스 03.24 11191
15 [온라인] 그외 [LOL] 카오스 이제 질려서 못하겠어! 13 레이머스 03.05 7783
14 [온라인] 일반 RPG 다크폴 온라인 14일 무료체험 시작 14 청춘여행 06.04 14068
13 [온라인] 액션/대전/슈팅/리듬 [Audio Surf]듣는 음악X 타는 음악O 12 힐룬 04.28 6031
12 [온라인] 액션/대전/슈팅/리듬 플랜비액션[PlanBaction] 9 1 gon78 03.12 12338
11 [온라인] 일반 RPG 온라인게임의 대부, 울티마온라인 21 WonderSoul 03.06 17078
» [온라인] 일반 RPG Darkfall Online 원래 이겜이 혼자서 짱먹는 게임이 아닌데... 11 청춘여행 03.03 10589
9 [온라인] 일반 RPG [폴른어스] 폴아웃3의 온라인화?? 8 zhsks 03.02 11528
8 [온라인] 액션/대전/슈팅/리듬 PlanB 리뷰 및 공략 11 카이토 02.28 12928
7 그랜드판타지아 먼저 몸으로 채험하실분?? 12 Xx던힐xX 02.20 9954
6 [온라인] 일반 RPG Fantasy Space MMORPG 'Allods Online' 41 zeod 02.20 12802
5 [온라인] 캐쥬얼 RPG [젠온라인] 북미 서버[Secret of the Solstice] - 가입 설치부터 튜토리얼 까지...(스압주의) 16 슈피스 02.18 16508
4 [온라인] 액션/대전/슈팅/리듬 PlanB action (플랜B 액션) 9 hilo 02.03 9843
3 [온라인] 일반 RPG 다크폴 온라인 (Darkfall Online) 6 청춘여행 02.03 1295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
특정 장르의 편중화
bar
2 (5%)
과도한 과금 유도
bar
25 (73%)
신선하고 창의적인 국산 게임의 부재
bar
3 (8%)
지나친 정부 규제
bar
1 (2%)
수입게임의 난립
bar
2 (5%)
기타
bar
1 (2%)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