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온라이프입니다.

2월 9일자로 변경 된 내용 안내드립니다.

먼저 댓글 위에 노출되었던 최다 댓글이 삭제 되었습니다. 이는 앞으로 모바일라이프의 베스트 게시물이 온프에도 적용될 것이고, 오늘 새로이 추가 된 태그 연관글로 인해 이부분에 대한 집중을 위해 제거되었습니다. 추후에 다른 방식으로 추가 될 수 있습니다.


오늘 새로 추가 된 태그 연관글은 게시글 하단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글 등록시 입력하는 태그와 관련 된 글들을 수집하여 노출하게 됩니다. 글 작성시 내용과 관련 한 주요한 단어들을 태그로 등록하시면 보다 다양한 페이지에서 본인의 글이 노출 될 수 있으며, 각종 검색 사이트를 통해서도 보다 정확히 노출되기에 더 많은 분들에게 보여질 수 있습니다.

오늘 이후 부터 태그 등록은 선택이 아닌 필수!로 등록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시 - http://www.onlifezone.com/game_news/14654516


곧 업데이트 될 베스트게시물 서비스를 위하여 사전 작업으로 추천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기존의 새로고침 방식에서 새로고침 없이 실시간으로 바로 적용되도록 하여 추천에 따른 불편을 최소화하였습니다. 도움이 되는 게시물이 있다면 부담없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래 추천 버튼을 눌러보세요. 새로고침 없이 바로 적용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끝으로 모바일라이프의 온프 연동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모바일라이프에서 놀이터 및 포인트샵 이용시 모바일라이프의 레이아웃을 그대로 사용하여 이용에 불편을 없도록 하였습니다.


다음 업데이트 시에 온프의 메뉴 변경과 베스트게시물이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