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온라이프입니다.

온라이프존(이하 온프)의 업데이트가 2월 5일 새벽 1시부터 6시까지 진행됩니다.

업데이트 시간 동안 온프를 이용하실 수 없으므로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앞으로 온프가 변화 되어 나아갈 새로운 방향을 제시합니다.

준비 된 새로운 기능들과 서비스가 많지만 이번 업데이트에 모두 업데이트 되진 않으며, 2월 말까지 매주 한두개의 새로운 서비스가 추가 되는 형태로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매번 업데이트마다 간략히 안내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의 변경 내용은 완료 후 다시 안내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5년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온프 업데이트가 시작되었습니다.

1차 업데이트가 완료되었으며, 2월 한달간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온프로 만들어나가게 됩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모바일게임 부문을 기존 온라이프존에서 별도로 분리하여 모바일라이프로 또 다른 온프를 만들어내는 작업이였습니다.

이를 통해 기존 온프는 보다 온프다워 질 것이며, 분리 된 모바일 부문은 보다 전문성을 갖춘 모바일 게임 정보 사이트로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업데이트에 따른 혼란을 최소화 하기 위해 이번 업데이트에선 온프의 메뉴는 최대한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하였으나, 다음 업데이트에는 메뉴 체계가 변화됩니다.

모바일라이프에 시범적으로 적용 되어진 베스트게시물 서비스와 간편해진 추천버튼, 추천게시물 기능 등은 앞으로 온프에도 적용 되어질 예정입니다. 모바일라이프를 이용하시면서 도움이 된 정보가 있다면 추천 버튼을 한번씩 눌러 보세요! 기존 보다 간편해진 추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베스트게시물 서비스와 추천게시물 기능 등이 연동 되어 작동 됩니다.

1차 업데이트는 변화의 시작을 알린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앞으로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모바일앱의 푸쉬기능을 이용한 본인 글의 댓글 알림 기능, 네이버 아이디로도 온프를 이용할 수 있게 되는 등 2월 한달간 매주 한두개의 새로운 서비스와 기능들이 추가 될 것입니다.

온프와 모바일라이프의 분리와 연동 과정에서 이용상 불편한 부분들은 수일내로 보완하여 후속 업데이트를 빠르게 업데이트 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온프와 관련 된 문의 사항이나 좋은 의견 있으시면 언제든지 온프에 바란다 게시판에 글 남겨주세요. 항상 노력 하는 온라이프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 '3'
  • ?
    임희택 2015.02.04 13:32
    흠 어떤 모습으로 나올까요.
  • ?
    title: 매니저 아이콘수영낭자팬 2015.02.04 17:58
    온아제 그동안 조용히~ 요것들을 준비하신거군요 ~ㅎ
  • ?
    천룡파미™ 2015.02.10 09:43
    온라이프존의 업데이트는 죽 이어질거라 믿습니다
    온라이프존 화이팅!!! 온아제님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