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eenshot_2014-08-18-19-35-10.png  

지난주 금요일은 달콤한 빨간날이였고 광복절이기도 했으며

블레이드의 대대적인 업데이트날이기도 하였습니다.

 

연휴때 노느라 접속을 깜빡했는데 업데이트가 되어있더군요.

그래서 3일이 지난 지금에서야 업데이트에대한 내용을 풀어볼까 합니다.

이거 풀고나서 일기좀 쓰고 하루를 마무리지어야겠어요.

자 봅시다, 과연 어떤 패치를 진행했는지!!

  

먼저 제일 반갑지 않은 소식은 '영웅지역: 고난의길' 이 추가되었다는 것입니다.

신규 지역이 새롭게 선보인건데 왜 반갑지 않냐구요?

 


instiz_net_20140818_213857.jpg  

레오, 나래 둘중 아직 만렙을 찍은게 없거든요...ㅠㅠㅠㅠㅠㅠㅠ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Screenshot_2014-08-18-19-37-02.png  

1. 영웅 지역: 고난의 길 추가

 1) 7지역: 101~106(총 6개의 에피소드) 오픈

 2) 각 에피소드의 보스마다 '장비'재료 획득 가능

  - 7지역 6개의 에피소드는 무기 재료뿐 아니라, 방어구 재료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3) 영웅 장비 세트 효과 

  ​- A~S급 영웅 지역 장비 세트 장착 시 무한던전 데미지 '10%~20%'증가 효과가 발동 됩니다.​

 

 

 


instiz_net_20140818_213815.jpg  

두번째로는 '영웅 레벨 및 영웅 스킬' 추가 입니다.

이것도 반갑지 않으며 이유는 상위에 기재되어 있는 내용과 동일합니다 퍽킹.

그래도 시스템 적으로 나쁘진 않다고 생각합니다.

디아3의 정복자 레벨과 같은 개념이라 보면 편할껍니다.

 

풀어봅시다!

 

블레이드k_01.jpg

2. 영웅 레벨 및 영웅 스킬

 1) 영웅 레벨 시스템 추가: 60레벨 이후 '영웅 레벨'이라는 별도 레벨 생성

  ​- 60레벨 미 도달 시 영웅 레벨은 올라가지 않습니다.

​  - 영웅레벨 상승을 위하여 새롭게 경험치가 쌓이며 기존에 누적 된 경험치는 소멸 됩니다.

 2) 영웅 스킬: 영웅 레벨의 스킬 포인트로 '영웅 스킬'을 연마할 수 있습니다.

  - 소유한 캐릭터(레오/나래)는 '영웅 레벨' 및 '영웅 스킬'을 공유 합니다.

 

  

세번째는 개념패치 입니다.

무려 영혼검의 분리!

이제 레오, 나래를 각자 알아서 따로따로 키우는게 수월해졌습니다ㅎㅎ

플레이타임이 늘어나겠군요.

 

 

블레이드k_02.jpg  

3. 영혼검 분리

 1) 영혼검이 캐릭터 단위로 구분 되어 소모 됩니다.

  ​- 영혼검이 재생되는 쿨타임 또한 캐릭터 별로 진행 됩니다.

 2) 영혼검 구매 시 현재 선택되어 있는 캐릭터에게만 추가 됩니다.

  - 영혼검 패키지를 통해 획득하는 '경험치 혜택' 또한 구매한 캐릭터에게만 적용됩니다.
  ※ 이는 우편함에서 얻는 영혼검도 같습니다.

​ 3) 업데이트 기념, 기존 보유하고 있던 영혼검은 각 캐릭터별로 동일하게 지급 됩니다 

 

 

 

 

 


instiz_net_20140818_213836.jpg  

네번째도 개념패치 입니다.

세트효과의 기준이 변경되며 보스무기도 재료로 사용될 수 있게 변경된 것이죠.

모든 유저들이 원하던 사항이 이루어진 사항이라 가장 긍정적인 이슈를 일으키고 있죠.

살펴봅시다.

 


블레이드3.jpg

4. 강화 시스템 변경

 1) 세트효과: 일반 장비의 세트효과가 지역 보스에서 '지역'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2) 강화 장비: 장비 중에 강화 재료로 사용되지 않았던 장비들도 재료로 사용이 가능

  - 보스 재료로 제작한 무기가 강화 재료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 각 재료의 효율은 각각 다르며, 별도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 장식은 재료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다섯번째는 개선사항에 대한 내용인데요

무기 줍기 버튼 추가라던가 장비의 등급화(보통, 상급, 최상급)으로 분류 된 것이 있습니다.

 

 

Screenshot_2014-08-15-12-23-42.png

5. 개선 사항

 1) 인스턴트 무기 줍기 버튼 추가

 ​2) 난투장 맵 개선

  - 리스폰 지역의 막혀진 부분 오픈

  - 30초 이상 동작이 없을 시 자동 퇴장 추가

​ 3) 장비 능력치 등급 표시

  - 보통, 상급, 최상급 아이콘으로 구분되며 등급 클릭 시 능력치(최소-최대)가 표시됩니다.

  - 30초 이상 동작이 없을 시 자동 퇴장 추가

 

 

 

 

 

마지막으로 기타 사항들 입니다.

전체적으로 난이도 하향과 함께 말도많고 탈도 많았던 1:1 피버그 수정과

지x모션을 막아버린게 이번 패치의 가장 핵심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5. 기타(건의 사항 반영, 오류 수정)

 1) 일반던전 설원 지역 난이도 하향

  ​- 보스: 벨사, 사르곤 난이도 수정

​  ​- 에피소드: 97, 98, 99, 100 에피소드 난이도 수정 

 ​2) 심연의탑(무한던전 시즌1) 하랑 난이도 수정

​ 3) 1:1 대전 시 패시브 스킬에 의해 추가 된 HP 바가 보이지 않는 현상 수정

​ 4) '지니모션'에서 더 이상 블레이드 실행 불가

 

 

 

 

 

1169521944_2b5e4676_1.jpg

쓰다보니 점점 텍스트가 줄어드는게 현저히 눈에 띄는군요ㅋㅋㅋ

졸려요 일단.

언넝 마무리 짓고 자야겠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Who's 블충덕

profile

FPS를 좋아하지만
딱히 가리는 게임장르는 없음.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50 / 댓글 작성: 2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843 모바일게임 '한국판 칸코레?' 던전카드 RPG장르의 발키리 컨플릭트 후기! hiiu 08.26 5839
1842 모바일게임 포코팡같은 '백만장자 퍼즐여행' 출시 거품 08.26 4538
1841 모바일게임 몬스터친구들 프리뷰 말년병장 08.25 3631
1840 온라인게임 포인트 블랭크 라는 게임 기억나시나요? 2 슈아르 08.25 5865
1839 온라인게임 [코어마스터즈] 처음 만나는 캐쥬얼 AOS! 1 몽몽♥닉쿤 08.23 8548
1838 온라인게임 [데빌리언] 호쾌한 핵&슬래쉬 MMORPG 10 3 몽몽♥닉쿤 08.22 12451
1837 모바일게임 미검 for kakao 레벨 47 까지 키워본 소감 환불 08.22 3931
1836 공략&노하우 블레이드 자동사냥 장소 쟈누 08.22 6818
1835 온라인게임 소오강호 온라인 공개 서비스 오픈일 확정 및 정보 2 흐아아아아앙 08.21 6271
» 모바일게임 블레이드 8월 신규 업데이트 정보 feat.개인적인 의견 블충덕 08.21 5688
1833 모바일게임 세컨어스, COC류의 또 다른 표절작 1 완소마키 08.20 9308
1832 온라인게임 밑에분 보고 거울전쟁 절망의유산 버라주필드 해봤습니다 1 얄루야루루아 08.20 4202
1831 모바일게임 전략 탱크게임 에이지오브탱크 리뷰 1 Goguma 08.19 5058
1830 모바일게임 마구마구라이브 플레이 후기 및 리뷰 흐아아아아앙 08.19 3699
1829 모바일게임 백만장자퍼즐여행 for kakao 알아보자. 강병장 08.19 4456
1828 모바일게임 오더앤카오스 2:2 투기장 버스타고 온 소감 완전개차반 08.19 468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7 68 69 70 71 72 73 74 75 76 ... 187 Next
/ 1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