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통해 안드로이드OS 사용자와 대결 가능한 ‘멀티 플레이’ 요소 도입
페이스북을 통해 아이폰용 유저와도 실시간 기록 경쟁 가능
T스토어 게임센터 상위 랭킹 유저에게 푸짐한 경품 제공 이벤트 실시

㈜넥슨모바일(대표 임종균)은 아이폰용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의 안드로이드 OS 버전을 T스토어를 통해 오늘 출시했다.

T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되는 ‘카트라이더 러쉬’에서는 블루투스를 이용해 안드로이드OS 사용자와 최대 4명까지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T스토어 게임센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안드로이드OS 사용자는 물론 아이폰 유저와도 실시간 기록 경쟁을 할 수 있다. 

넥슨모바일은 안드로이드용 ‘카트라이더 러쉬’의 출시를 기념하여, T스토어 게임센터 상위 랭킹을 기준으로 ‘아이패드2’, ‘문화상품권’, ‘넥슨 캐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1월 13일까지 실시한다.

온라인게임 ‘카트라이더’를 원작으로 한 스마트폰용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는 지난 3월 iOS용으로 출시된 이후 가속도 센서와 터치를 활용한 조작법과 ‘멀티 플레이’, ‘게임센터’를 통한 실시간 기록 경쟁 등 스마트폰에 최적화 된 게임성으로 누적 다운로드 400만 건을 돌파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안드로이드용 ‘카트라이더 러쉬’ 출시와 랭킹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모바일 공식 홈페이지(http://nexonmobi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