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모바일 SNG <헬로, 씨푸드> T스토어, 올레마켓 이어 OZ스토어 출시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다운로드 20만 돌파하며 높은 인기 입증
하반기 중 대규모 업데이트와 소셜 기능 강화한 <헬로, 씨푸드 2.0> 공개 예정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모바일’의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하 SNG) <헬로, 씨푸드(Hello, Seafood)>가 금일(30일) OZ스토어에 출시, 국내 안드로이드 시장 전체로 서비스를 확대한다.

<헬로, 씨푸드>는 유저가 자신만의 레스토랑을 개설해 친구들과 함께 경영해나가는 모바일 SNG로, 위치 기반 서비스를 연동시켜 유저들이 실제 주소지에 근거한 자신만의 고유한 매장을 부여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 SNG와 차별화하고 있다.

 지난 8월 T스토어를 통해 처음 서비스를 시작,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다운로드 20만을 돌파하고 일일 평균 접속자수 5만 이상을 기록하는 등 유저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금일부터 OZ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 국내 안드로이드폰 유저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특히 <헬로, 씨푸드>는 아기자기하고 깜찍한 그래픽과 편리한 UI(User Interface: 사용자 인터페이스) 등으로 유저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으며, 위치기반 SNG를 표방하고 있는 만큼 ‘지역별 최다 매장 개설 이벤트’, ‘대한민국 독도 1호점 오픈’ 등의 특색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KTH 게임사업본부 조혁신 PM은 “국내 유저들의 눈높이에 맞춘 수준 높은 그래픽과 다양한 미션과 보상 제도,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 등이 인기 비결인 것 같다”며 “곧 세계진미요리와 전설의 요리 쿡북(Cook Book)등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할 계획이며, 하반기 중 소셜 기능을 더욱 강화한 <헬로, 씨푸드 2.0> 버전도 선보일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올스타모바일’은 가을을 맞아 <헬로, 씨푸드>에 ‘펫’ 콘텐츠와 ‘디저트 쿡북’, ‘가을특선메뉴 쿡북’ 등을 새롭게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규 업데이트된 가을특선 요리를 마스터하거나 게임을 다운 받고 플레이 후기나 자신의 매장을 홍보하는 글을 올린 유저들을 추첨해, 문화상품권과 간식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헬로, 씨푸드>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갤럭시탭에서 T스토어/올레마켓/OZ스토어에 접속 > 게임 > ‘헬로씨푸드’를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