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 확장, 스타 선물 기능 추가 등 <룰 더 스카이> 대규모 업데이트 27일 실시
일일 접속자(DAU) 17만 기록, 국산 모바일 SNG 가운데 단연 1위

JCE(대표 송인수)는 인기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 <룰 더 스카이>의 9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오늘(27일) 실시한다고 전했다. 

<룰 더 스카이> 대규모 업데이트는 콘텐츠 확충 및 소셜 기능 강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섬 확장 시스템 △스타 선물하기 △리더보드 내 신규 카테고리 추가 △만렙 확장 등을 포함하고 있다.

섬 확장 시스템의 도입으로 이용자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나만의 섬, 플로티아(Flotia)외 레벨에 따라 네가지 섬을 추가로 소유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에 추가된 섬은 ‘글로리 아일랜드(Glory Island), 원더 아일랜드(Wonder Island), 좀비 아일랜드(Zombie Island), 플로리 아일랜드(Flori Island)’로 섬마다 서로 다른 테마를 선보이고 있다. 이용자들은 각각의 섬에서 베어하우스, 좀비무덤 등 테마에 맞는 전용 건물을 지을 수 있다.

‘스타(star) 선물하기’ 기능도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친구 섬에 놀러가 ‘GIFT’ 버튼을 클릭하여 스타를 선물하는 편리한 방식의 ‘스타 선물하기’ 기능 덕분에 보다 적극적인 소셜 활동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친구 사이의 친밀도를 순위로 나타낸 리더보드(Leaderboard) 내 신규 카테고리 ‘Care for Friends’가 추가된다. 따라서 친구들의 농작물을 돌봐주거나 스타를 선물한 긍정적 소셜 활동의 모든 내용이 점수화되어 보여지게 된다.

<룰 더 스카이> 최고 레벨은 기존 40에서 60레벨로 확장되며, 고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건물 및 오브젝트도 함께 업데이트 된다.

국내외적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국산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 <룰 더 스카이>는 최근 일일 접속자(DAU) 17만을 넘어서며, 국산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 절대강자의 모습을 연일 뽐내고 있다.

윤병호 JCE 부사장은 “최근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 이용자가 크게 확대됨에 따라 유사 게임 내 경쟁도 점점 치열해 지고 있다”며, “JCE는 이번 업데이트와 같이 우리 게임만의 차별점을 잘 살린 콘텐츠 및 시스템 확충으로 <룰 더 스카이>만의 경쟁우위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룰 더 스카이> 9월 대규모 업데이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rulethesk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