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서비스 웹게임 중 최초 출시
금년 하반기, 아이패드 전용 애플리케이션 출시 예정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국내 웹게임 중 최초로 온라인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인 ‘마이트앤매직 히어로즈 킹덤즈’(Might and Magic® Heroes Kingdoms)(이하 MMHK)의 아이폰 전용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MMHK 모바일 앱은 게임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는 국가 중 한국에서 최초로 서비스를 진행한다. 엔씨소프트와 유비소프트(Ubisoft:MMHK 개발사)의 유기적인 협조를 통해 제작된 앱은 UI(사용자 지정 인터페이스: User Choice Interface)를 아이폰에 최적화 되도록 설계 되었다. 

이번에 출시한 앱은 도시 건설, 병력 생산 및 자원 수집 등 자신의 왕국을 모바일로 한 눈에 관리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유저가 지정한 행동 완료 시 ‘푸시 알림’이 지원이 가능하고 웹에서 이미 구매한 유료 아이템을 앱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MMHK 앱은 아이폰 3G와 4 기종에서 모두 구동되며, 앱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전용 앱 출시를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리뷰쓰고, PvP 포인트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 다운로드 후, 사용 리뷰를 앱스토어나 MMHK 공식홈페이지에 남기면 이벤트 당첨 기준에 따라 PvP 포인트를 제공한다. 

게임사업추진팀 노태형 PM은 “론칭 때부터 게임에 대한 접근성을 확장시키기 위해 모바일 전용 앱을 준비해왔다“라며 “MMHK 유저들이 모바일 앱을 통해 더욱 편리하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기 바란다” 고 전했다. 

MMHK는 올해 안에 웹 버전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아이패드 전용 앱을 한국 앱스토어에 출시할 계획이다. 

MMHK 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mhk.plaync.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
  • ?
    클린 2011.09.16 10:16
    아이폰 전용이야? 아이패드 전용이야? 아이패드일것 같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