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추가, 스테이지 추가 등 다양한 추가 요소
현재 업데이트 내용이 반영된 안드로이드 버전도 근일 공개 예정

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가 서비스 중인 iOS용 액션 게임 스타일리시 스프린트가 대대적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스타일리시 스프린트는 다양한 스테이지에서 달리고, 점프하며 날거나 장애물을 부수며 되도록 멀리 진행하는 액션 게임으로, 오픈 후 한국 앱스토어 유료 앱 1위를 차지했던 인기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그 동안 유저들이 건의했었던 사항을 적극 반영하여 볼륨이 대폭으로 증가하였다.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모션이 특징인 여성 캐릭터가 추가 되었으며, 모아이 상이 즐비한 신비한 분위기의 이스터섬, 여름에 맞게 으스스한 분위기가 일품인 유령의 성 등 개성 넘치면서도 기존 스테이지와 잘 어우러지는 스테이지도 추가 되었다. 또한 모자나 날개, 신발 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색상을 바꿀 수 있는 페인트 아이템과 스테이지 시작 전에 다양한 기능 추가를 할 수 있는 부스터 아이템 역시 대폭 강화되어 지속적인 기록 갱신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픽토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는 많은 유저분들이 보내주신 보안점을 최대한 고려하여 최대한 반영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었다” 며, “또한 근일 안드로이드 버전이 공개될 예정으로, 안드로이드 버전에는 현재 iOS업데이트에서 적용된 모든 요소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스타일리시 스프린트는 8월 9일 업데이트가 완료 되었으며,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
  • ?
    클린 2011.08.09 19:09
    1위 했던게임이라구... 재밌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