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료 전용 파티 던전 ‘바벨탑’의 신규 전장 ‘불의 원정대’ 추가
기존의 동료 시스템에서 더욱 심화된 ‘동료 인연 시스템’ 업데이트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는 넷이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이터널 라이트(Eternal Light)’가 신규 콘텐츠 ‘불의 원정대’와 ‘동료 인연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먼저 ‘불의 원정대’는 지난 3월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였던 동료 전용 콘텐츠인 ‘바벨탑’에 새롭게 추가되는 콘텐츠다. <이터널 라이트>에는 게임 내 NPC 혹은 던전 몬스터들을 나의 동료로 추가한 다음 함께 던전을 공략하거나 PVP에 참여할 수 있는 ‘동료 시스템’이 있는데, 이 동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전용 파티 던전이 바로 ‘바벨탑’이다. 

‘바벨탑’은 탑처럼 층별로 미니 전장이 있고 그 전장의 진형에 따라 전략적으로 동료들을 셋팅, 최적의 타이밍에 스킬을 사용하며 한층 한층 클리어해 나가는 것이 백미로, 이 바벨탑을 20층까지 클리어한 플레이어들 대상으로 이번 신규 콘텐츠인 ‘불의 원정대’가 열리게 된다. ‘불의 원정대’ 콘텐츠는 7개 난이도의 구역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각 구역은 15개의 관문으로 구성돼 있다. 

다음으로 ‘동료 인연 시스템’은 기존의 ‘동료 시스템’의 심화 버전으로, 동료들과 친밀도를 높여 동료의 능력치를 상승시키거나 동료들과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특히 이 ‘동료 인연 시스템’의 경우 바벨탑의 신규 콘텐츠 ‘불의 원정대’와 연관이 있는데, 불의 원정대 중 임의 난이도 1개 이상 관문을 통과한 다음 선택 및 적용할 수 있다. 

동료들과의 친밀도는 선물하기를 통해 올릴 수 있으며, 친밀도를 일정 레벨 올리면 ‘인연의 힘’ 및 ‘동료 전기 시스템’이 오픈, 역으로 보상을 동료에게 선물로 받을 수도 있다.

한편, <이터널 라이트>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탈것으로 ‘데빌 아이’와 한정 상품 ‘인연 비석 패키지’와 ‘친밀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터널 라이트>의 이번 업데이트와 기타 게임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