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6, 웹젠 ‘뮤 온라인H5’ 신규 캐릭터 ‘마검사’ 사전예약/ 5차 업데이트 안내
사전예약자 전원 ‘사전예약 패키지’, ‘마검사 축하 패키지’ 등 풍성한 보상 지급
‘뮤 온라인H5’, 5월 말 대규모 업데이트로 다양한 콘텐츠 추가하고 이벤트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동성장형 MMORPG ‘뮤 온라인H5(MU ONLINE H5)’의 신규 캐릭터 추가에 앞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웹젠은 오늘(5월 16일) ‘뮤 온라인H5’의 ‘마검사’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위한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 내용을 공지했다. 

‘마검사’는 ‘뮤 온라인H5’에 처음으로 추가되는 신규 캐릭터로, ‘힘’과 ‘에너지’ 두 타입 중에 선택 가능하다. 4급 이상의 ‘흑기사’/‘흑마법사’ 장비는 물론, ‘마검사 전용 장비’를 장착할 수 있어 파티에서 강력한 딜러 역할을 수행하거나 다른 캐릭터들을 보조할 수 있다. 

‘뮤 온라인H5’ 회원들은 5월 16일 점검 후부터 5월 29일까지 ‘마검사’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을 완료한 모든 회원들에게는 ‘희귀 보물함 1개’와 ‘100 다이아’, ‘2배 경험치 물약 5개‘, ‘특성 초기화 스크롤 1개’ 등 ‘사전예약 패키지’를 즉시 지급한다. 

특히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한 회원들은 5월 30일 마검사 업데이트 점검 후 ‘사전예약 특별 칭호(14일)’, ‘2배 경험치 물약 5개’, ‘팬더펫 1개’, ‘500 명예’, ‘강화세트석(방어구) 50개’가 들어있는 ‘마검사 축하 패키지’를 추가 보상으로 한번 더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무선 충전 거치대’도 준다. 

웹젠은 공식 게임카페(http://cafe.naver.com/muonlineh5) 이벤트도 진행한다. 5차 업데이트 콘텐츠 예상 및 기대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선물로 준다. 이외에도 ‘복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웹젠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대규모로 진행될 ‘5차 업데이트’ 내용도 사전 공개했다. 5차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캐릭터 ‘마검사’와 함께, 캐릭터의 한계를 초월하는 ‘5차 환생’과 전 서버 대상으로 진행되는 ‘통합 길드 콘텐츠’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웹젠 자동성장형 MMORPG ‘뮤 온라인H5’의 ‘마검사’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muonlineh5.webzen.co.kr/events/magicgladiator/pre-regis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