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츠크로니클의 인기 영웅 루비와 에스나의 각성
신규 드라이얀 종족 영웅 타르가스와 니나 강림 던전 등장
업데이트 기념 4성 SSR 영웅 소환권과 200 수정 지급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본격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인기 영웅 루비와 에스나의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출시부터 꾸준히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 온 인기 영웅 루비와 에스나의 각성이 가능해졌다. 

이용자는 총 여섯 단계로 이뤄진 각성을 통해 다양한 능력치를 강화하고 보다 강력한 영웅을 보유할 수 있다. 1단계 각성만 해도 새로운 외형을 획득할 수 있으며 최종 각성이 완료되면 추가적인 패시브 스킬을 획득하게 된다. 

신규 드라이얀 영웅 타르가스도 등장했다. 타르가스는 피에르나와 티리오네에 이어 등장하는 세번째 드라이얀 영웅으로 나이츠크로니클의 스토리에 새로운 재미를 더 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신규 SSR 등급 영웅 니나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강림 던전을 선보였다. 니나는 루비와 라이벌 관계를 형성하고 있는 영웅으로 해당 던전은 절대극악 난이도로 구성돼 있다. 이번 신규 강림 던전 등장을 기념해 2주 동안 절반의 스태미너로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아레나와 보스 배틀 콘텐츠에도 일부 변화가 이뤄졌다. 아레나 참여 횟수 충전을 기존 10분에서 30분으로 변경해 지속적인 플레이가 필요 없도록 이용자들의 피로도를 낮췄으며 보스 배틀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보상을 상향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보상을 준비했다.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4성 SSR 소환권을 지급하며 출석 이벤트를 통해서 200 수정도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knightschroniclekr)와 공식 홈페이지(http://knightsgbweb.netmarb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