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퍼스㈜(대표 김지인)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마이리틀셰프’가 오늘(7일) 24번째 신규 테마 ‘터키하우스’를 공개했다.

‘터키하우스’는 ▲터키 요리의 대표 메뉴인 ‘되네르 케밥’ ▲노릇노릇 구워진 고등어를 빵과 함께 즐기는 ‘고등어 케밥’ ▲각종 고기와 야채를 꿰어 숯불에 구운 ‘시쉬 케밥’ 등 세계 3대 진미로 꼽히는 터키 요리의 정수를 터키 레스토랑 컨셉으로 모두 선보인다. 이 외에도 쿰피르, 바클라바, 쉬틀라츠 등의 디저트와 터키 전통 음료인 아이란 등의 서브 레시피를 제공한다.

‘마이리틀셰프’는 이번 업데이트와 더불어 5월 첫째 주 셰프미션 이벤트와 모든 이용자들에게 젬을 지급하는 ‘어른이날 큰잔치’ 이벤트와 이용자 중 10명을 추첨해서 10만 코니를 선물하는 노마 인형 놀이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그램퍼스의 김케이지인 대표는 “유저분들의 큰 사랑으로 ‘마이리틀셰프’가 24번째 레스토랑 업데이트를 하게 되었다. 이번 업데이트 이후로도 유저들에게 더 큰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테마 업데이트와 더불어 제3월드 개방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포함한 여름 캠페인을 열심히 준비중이다.”며 “임직원 모두 더욱 앞으로 더 재미있는 ‘요리시뮬레이션게임’이 되기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마이리틀셰프’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