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매치 챌린지 모드’로 긴장감 넘치는 팀 대결 콘텐츠 선보여
라운딩 유형별 ‘학습 가이드’ 추가, 신규 유저 지원
이벤트 참여 시, ‘의상 행운 쿠폰’ 등 다채로운 선물 증정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스포츠 게임 '골프스타’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2:2 매치 챌린지 모드’, ‘학습 가이드’ 등 유저들이 실감나는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여러 가지 콘텐츠가 추가됐다. 

먼저 새로운 ‘매치 챌린지 모드’는 2:2 팀 대결 콘텐츠로, 한 팀 당 하나의 공으로 함께 경기를 펼쳐 합산 점수에 따라 승패가 결정되는 것이 특징이다. 경기는 3홀 플레이로 진행되며, 긴장감 넘치는 팀 대결에서 승리할 경우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라운딩 상황을 유형별로 연습할 수 있는 ‘학습 가이드’는 신규 유저들의 실력 향상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며, 그 밖에 유저들의 라운딩 패턴에 따라 비거리, 정확도 등 개인별 능력치가 자동으로 배분되는 시스템도 추가됐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6주년 스페셜 패키지’와 ‘신규 의상’을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의상 행운 쿠폰’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올해 글로벌 서비스 6주년을 맞은 ‘골프스타’는 컴투스가 개발한 리얼 3D 모바일 골프게임으로, 사실적인 그래픽과 다채로운 라운딩 경험을 제공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 관련해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골프스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golfstarm)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