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참여 가능한 신규 경쟁 모드 업데이트 예정
사전 예약 참가자에게 추첨 통해 ‘프렌즈레이싱 브릭 피규어’ 증정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가 22일(월), 캐주얼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의 신규 콘텐츠 ‘그랑프리 시즌 1’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업데이트 예정인 ‘그랑프리 시즌 1’은 기존의 ‘브론즈’, ‘실버’, ‘골드’ 리그와 달리 필수 달성 요건 없이 모든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리그 콘텐츠로 특정 운영 시간에만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렌즈레이싱’은 ‘그랑프리 시즌1’ 업데이트를 맞이하여 신규 ‘카트바디’와 ‘맵 트랙’과 다양한 파츠 패키지를 업데이트 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사전 예약을 기념해 실물 ‘프렌즈레이싱’ 경품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월)부터 30일(화)까지 사전 예약자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프렌즈레이싱 브릭 피규어’를 선물한다. 또,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인게임 재화인 ‘수정’ 100개와 ‘고급 펫박스’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지난 10월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 '프렌즈레이싱’은 라이언, 어피치 등 8종의 귀여운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하는 스릴 만점의 캐주얼 모바일 레이싱 게임으로 누적 이용자 수 6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캐주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