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활한 플레이 돕기 위해 마련, 8일간 로그인만 해도 ‘영옥’ 등 아이템 전원 지급
‘고급 소원동전’ 등 획득 가능한 영압 달성 이벤트 진행

DeNA HONG KONG LIMITED(디엔에이 홍콩)는 일본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 ‘블리치 「BLEACH」’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액션 RPG ‘블리치 - 사신 격투’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보다 강력하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풍성하게 지급해 이용자들의 원활한 플레이를 도와줄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블리치 - 사신 격투’ 게임 캐릭터 생성 후 8일간 접속하면 ‘영옥’, 전신체 랜덤 보물상자’, ‘소쇄지장 장신구 보물상자’ 등을 받을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20만/23만/26만/29만/32만/38만 등 일정 영압 달성 시 ‘고급 소원동전’, ‘소이 폰 조각’, ‘환’ 등 보상 아이템을 증정하는 ‘영압 달성’ 이벤트도 마련됐다. 

특히 영압 랭킹 1위부터 10위까지는 ‘자라키 켄파치 캐릭터’, ‘ 자라키 켄파치 조각’등 특수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해 치열한 순위 경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이 밖에 인기 캐릭터인 자라키 켄파치의 UR급 사신조각을 얻을 수 있는 ‘한정모집’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블리치 - 사신격투’는 출시 직후 애플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 구글 플레이 급상승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원작 애니메이션의 세계관을 모바일게임에 그대로 이식했다는 호평을 받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블리치 - 사신 격투’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