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Z COS의 인기 모델 나리 참여한 원작 캐릭터 코스프레 화보 공개
사무라이식 배틀로얄 대전 ‘마계생존자’ 시즌 랭킹 이벤트 진행
새로운 공식 커뮤니티 오픈 기념 ‘귀속 구옥 500개’ 등 푸짐한 보상 지급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 M’에 등장하는 원작 캐릭터들의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화보에서는 국내 유명 코스프레 전문팀 ‘RZ COS(알지 코스)’의 모델 나리가 ‘마지키나 미나’를 맡아 퇴마사의 매력을 자아냈다. 

그외 전문 보디빌더들이 ‘하오마루’, ‘키바가미 겐쥬로’로 참여해 무사로 변신했으며, 순수한 대자연의 무녀 ‘나코루루’와 시한부 검술 천재 ‘타치바나 우쿄’의 모습도 그대로 재현돼 각 캐릭터 고유의 특색을 더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흩날리는 벚꽃 아래 촬영이 진행되어 ‘사무라이 쇼다운 M’의 게임 배경 곳곳에 등장하는 벚꽃 그래픽의 연출을 담아냈다. 

봄을 맞아 ‘사무라이 쇼다운 M’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화보에 이어 19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는 코스프레 메이킹 영상을 보고 떠오르는 20년지기 친구를 태그하거나 좋아요를 누르면 특별 제작 굿즈를 선물하며, 사무라이식 배틀로얄 PVP ‘마계생존자’의 시즌 랭킹 이벤트가 펼쳐져 15인 중 최후의 생존 1인을 가르는 서바이벌 대전에서 랭킹 100위권 진입 시 인게임 아이템을 순위 별 차등 지급한다. 

한편, 조이시티는 새로운 자체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3종 이벤트를 다음달 8일까지 진행한다. 커뮤니티 내 응원 게시판에 응원 글을 등록하면 ‘초밥(대) 2개’를 보상하며, 인증 게시판에 스크린 샷을 게시하거나 게임 내 월드 채팅창에 축하 멘트를 발송할 경우 ‘귀속 구옥 500’개 등 푸짐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사무라이 쇼다운 M’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공식 페이스북 및 네이버 포스팅을 통해 상세 코스프레 화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