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모바일 게임 ‘벽돌깨기 마스터: 볼베이더2’ 구글 글로벌 피처드 선정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탁월한 완성도와 참신함을 갖춘 게임으로 인정받아 피처드 선정
단순한 조작 방식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벽돌깨기 즐기고 끊임없는 쾌감을 느낄 수 있어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모바일 아케이드 게임 ‘벽돌깨기 마스터: 볼베이더2(이하 볼베이더2)’가 구글 피처드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구글 피처드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탁월한 완성도와 참신함을 갖춘 어플리케이션을 구글플레이가 직접 선정해서 이용자에게 소개하고 즐겨볼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으로 ‘볼베이더2’는 벽돌깨기 게임을 색다르게 해석해서 특유의 게임성을 인정받고 북미 및 유럽 아시아 등 많은 국가에서 선정되었다. 

‘볼베이더2’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단순한 조작 방식을 도입한 아케이드 게임이다. 공을 날릴 각도를 조절한 후 다수의 공을 날리면서 시간이 지날수록 아래로 내려오는 벽돌과 비행물체를 파괴하면서 점수를 획득하는 벽돌깨기 게임으로 자신이 획득한 점수를 다른 이용자와 공유하고 비교해볼 수도 있다. 

어둠이 내려앉은 도심의 밤 베이더와의 대결을 펼치는 스토리의 ‘볼베이더2’는 기존 벽돌게임과 다르게 세계 최초로 움직이는 비행물체가 등장한다. 비행물체의 공격을 피하면서 다양한 아이템을 사용하여 즐기는 플레이, 시간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는 무제한 모드 등을 통해 특별한 벽돌깨기 ‘볼베이더2’를 즐기고 게임에 몰입할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캐쥬얼게임 사업팀 김경목 팀장은 “업그레이드된 벽돌깨기를 즐길 수 있는 볼베이더2가 구글 피처드에 선정되었다”라며, “구글 피처드에 선정되어 전세계 국가의 많은 이용자분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고, 보내주시는 피드백을 잘 반영하여 더 좋은 게임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