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핑거게임즈의 모바일 FPS 게임 '섀도우건 레전드'가 2019년 3월 22일 출시 1주년을 맞이했다. 역대 최고의 Sci-Fi 1인칭 슈팅 게임(First-Person Shooting game)으로 위치를 다진 섀도우건 레전드를 위해, 매드핑거게임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매드핑거게임즈의 CEO이자 게임 개발자인 마렉 라바스(Marek Rabas)는 "우리들에게 있어서는 가장 흥분되는 순간입니다."라며 "우리는 섀도우건 레전드와, 또 이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들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모든 팬 여러분들과 함께 1주년을 축하하고 싶습니다. 상상 이상의 보상과 활동을 즐길 수 있을 것이며, 2019년도에는 더 많은 멋진 컨텐츠를 기대하셔도 좋습니다."라고 말했다.

섀도우건 레전드는 게임 업계에서도 가장 기술적으로 뛰어난 게임으로 평가받고 있다. 아수스(Asus)의 모바일 파트 마케팅 디렉터인 다니엘라 이디(Daniela Idi)는 "섀도우건 레전드가 우리의 ROG 폰에서 90 FPS로 가동되는 것을 보고 정말 놀랐습니다. 게임 그래픽이 환상적이었거든요. 매드핑거게임즈와 또 플레이들과 함께 1주년을 축하할 수 있어 기쁩니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진행 중인 1주년 PvE 이벤트로는 특별한 미션을 완료해서 받은 토큰을 페드로에게 가져가면 독점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고, 슬레이드의 챌린지를 모두 완료하면 레전더리 권총 Last Stand를 받을 수 있다. 1주년 축하 이벤트는 계속 공개될 예정이다.

1주년 기념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AmqBwMZFuho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