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비스’, ‘마법사’, ‘어콜라이트’ 등 40여종의 ‘라그나로크 온라인’ 영웅 등장
원클릭 쉬운 조작법으로 캐릭터 강화 및 재화 획득 가능, 부담 없이 플레이 가능
사전예약 참여한 유저 100% 인게임 아이템 지급, 3대 마켓 신청 시 추가 보상 제공

㈜그라비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차세대 게임 플랫폼 HTML5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클릭H5’의 브랜드 페이지를 공개하고 사전예약에 돌입했다고 21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클릭H5’는 라그나로크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HTML5 기반의 클릭형 모바일액션 RPG로, 클릭 하나로 스킬 시전과 아이템 습득이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으로 꼽힌다. 

특히 한 가지 영웅이 아닌 ‘노비스’, ‘마법사’, ‘어콜라이트’ 등 총 40가지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다양하게 성장 시킬 수 있어 기존 팬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이번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별도의 브랜드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신청자 전원에게 엘펠리움 110개, 광속공격 1,2,3,LV 4개, 제니 상자 50개 등 풍성한 혜택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각 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 신청한 이용자들에게는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아울러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 제로’와 특별한 크로스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라그나로크: 클릭H5’ 사전예약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별도의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페이지: http://roch5.gnjoy.com/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