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월요일 총 2회 공성전 실시, 귀속황금, 혈맹공헌 등 다양한 아이템 획득 가능
캐릭터 장비 능력치 강화 및 스킬 효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신수도’ 콘텐츠 공개

㈜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협 판타지 MMORPG ‘홍연의 세계’에서 ‘공성전’을 추가하고, 7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공성전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15분, 9시 총 2회 진행되며 서버 랭킹 1위부터 4위까지 혈맹 및 혈맹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승리한 혈맹은 ▲귀속황금 ▲혈맹공헌 ▲신제단 열쇠 ▲신제단신석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또한 신규 콘텐츠 ‘신수도’가 오픈되어 ‘신수’에 착용할 수 있는 장비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캐릭터 장비의 능력치 및 특정 스킬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캐릭터 레벨은 150에서 170으로 확장됐으며, 모든 진급류가 14에서 15로, 명혼 레벨은 50에서 80으로, 표식 등급이 7에서 12로 변경되어 고레벨 유저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홍연의 세계’ 7차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썸에이지는 ‘홍연의 세계’ 공식 카페를 통해 오는 17일까지 ‘아우라 인기투표’를 실시 중이며, 투표 인원 목표 달성 시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귀속황금, 성령원백, 아우라원백 랜덤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