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스텝 주식회사가 스마트폰과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서비스 중인 대전 액션 게임 GetAmped Mobile 이 2019년 3월 14일 (목)부터 기간한정 이벤트 “개인전 랭킹 이벤트”의 실시와 “도검 뽑기”에 새로운 액세서리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2019년 3월 14일 목요일에 실시한 업데이트를 통해 “도검뽑기”에서 2종의 신규 액세서리가 추가된다.
추가되는 액세서리는 PC판 겟앰프드에서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 받았던 “천하오검” 시리즈의 세 번째 액세서리인 “도우지키리”와 생명을 흡수하는 마검 “소울 이터”이다. “도우지키리”는 일본에 실존하는 천하오검을 모델로 만들어진 액세서리로 긴 사정거리와 빠른 공격 속도, 그리고 화려한 공격 모션이 특징이다. “소울 이터”는 피에 굶주린 저주받은 마검의 컨셉으로 나온 액세서리로 적의 생명력을 뺏어올 수 있지만 사용자의 방어력을 약화시켜 사용자의 능숙한 컨트롤을 요구한다.

 2019년 3월 14일 목요일부터 2주간 최대 100장의 뽑기 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 “개인전 랭킹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벤트 기간 중 ‘개인전’을 플레이하면 대전 결과에 따라 이벤트 포인트를 획득하게 되며, 이벤트 기간 종료까지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한 유저는 뽑기 티켓 “100장”을 받게 된다. 1위 이외에도 2위부터 200위까지 상위 입상자에게는 각 순위에 따른 뽑기 티켓을 받을 수 있을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뽑기 티켓”은 유료 뽑기에 이용할 수 있으니 이를 통해 강력한 액세서리 획득에 도전해보자.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