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임무’ 후 ‘연인-반지’ 획득 가능한 협동 콘텐츠 공개, 함께 즐기는 재미 ‘배가’
‘용의 유물’ 강화 및 캐릭터 각인 시스템 추가로 더욱 강력한 캐릭터 육성 가능

㈜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8클래스 마법사의 회귀’에서 연인 콘텐츠를 추가하고 최고 레벨을 확장하는 등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간 결혼 후 이용할 수 있는 ‘연인임무' 시스템을 추가해 유저간의 친밀도를 높이고 아이템 보상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또한 악기 능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원기과일’의 일식, 견오, 영소, 이주 등 총 4종을 활성화했으며, ‘용의유물’에 강화 시스템을 추가해 최대레벨을 200으로 확장, 탈것 및 날개 시스템의 강화등급이 10급에서 12급으로 확대했다. 

이와 함께 캐릭터 385레벨 이상을 달성한 유저들에게는 더욱 강력한 캐릭터 육성을 위한 각인 시스템이 오픈되며, 각인유적 던전을 즐길 수 있어 이용자간의 경쟁심을 고취시킨다. 

‘8클래스 마법사의 회귀’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8클래스 마법사의 회귀’ 공식 카페에서는 회원 가입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썸에이지는 공식카페의 일정 목표 인원 수를 달성하면 모든 유저들에게 루비 및 금화를 지급할 계획이다. 

[온라이프]